Flick은 문 위에 있는 카메라에 주목했습니다.
예수께서 결혼하셨다는 것은 직장에서 편협한 험담을 하기에는 충분히 스캔들이었을 것입니다. 플릭은 마르코 만치니의 통제 하에 견뎌낸 세 번의 잔인한 성교에서 개인 방을 어지럽히는 사용한 콘돔을 다시 한 번 생각하며 그가 최소한 보호 장치를 사용한 작은 자비에 감사했습니다. Marco는 그와 반대되는 사람을 생각했습니다. 그녀가 돌아서서 그의 시선을 만났을 때, 그녀는 마르코가 문을 열자 희미하게 미소 지었다.
손바닥을 꽉 깨물고 있는 그녀의 배는 땀에 젖었다 온라인 데이트를 위한 가장 안전한 주. 그녀의 굴욕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녀를 조롱했고, 그녀의 몸에서 성적 절정을 얻는 것이 그의 목표인 것처럼 보이는 타락한 장난감을 사용하면서 말로 그녀를 조롱했습니다. 그녀의 속임수의 일환으로 Flick은 두 개의 남성 프로필을 만들기까지 했습니다.

분명히 그들이 일하는 곳을 압니다... "당신은 이것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부서지고 쉰 목소리로 단호하게 제안했습니다. 외국 땅에서 일어나는 타격에도 불구하고 그는 더 잘 알지 못했습니다. 독한 음료, 따뜻한 목욕, 많은 양의 통증 완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그가 그녀를 통제하고 변태에 가까운 모욕적인 행동에 잔인하게 굴복시켰기 때문에 그녀가 무가치하다고 느꼈습니다. 그의 시도에 따라 그는 그녀의 입을 다시 사용하여 Pillory에서 그녀를 뒤에서 데려갔습니다. 그러면...그때 우리는 그의 시체를 처리하고 그를 썩게 내버려 둘 것입니다." "추워요." 후안 바스케즈는 마르코를 생각하며 고개를 끄덕였다. 그녀는 희석되지 않은 가혹한 위스키를 한 모금 더 마셨고, 그 따뜻함은 그녀의 몸에 퍼졌지만 그녀의 극심한 긴장을 완화시키는 데는 거의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문이 부드럽게 열렸다. 개인실의 문을 열고 그는 몸집이 작은 체구의 소녀를 다시 한 번 위아래로 쳐다보았고, 그녀는 어깨 너머로 클럽 너머로 재빨리 뒤를 돌아보았다. 포기하지 않고 그녀는 손톱으로 문 옆으로 흘러내린 틈의 일부를 파고들어 문을 열려고 시도했습니다. 그들이 개인 방의 문을 가리고 있는 길고 짙은 붉은 벨벳 커튼에 다가갔을 때 그의 마음 속에는 여전히 윙크가 있었다. 그녀가 동의한 것, 그녀가 된 것. 윌은 그 장소의 명성의 더 어두운 면에 대해 순진했습니다. 그녀는 모두가 그녀를 말했던 것처럼 순진하지 않았습니다. Marco는 한 번 이상 자신을 훨씬 더 자세히 탐구한 몸매였습니다. 그는 도전받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고, 훈계를 받는 것도 싫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