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 공부를 정리해야겠어." "아빠 제발!" 더 많은 물을 튀깁니다. 학생을 고용하려면 두 달 동안 학교 카운슬러가 예고 없이 여러 번 집에 방문하여 모든 방이 안전한지 확인해야 하고 약물 및 배경 테스트와 여러 인터뷰를 받아야 했습니다. 잘생겼어, 좋은 일이 있었어?" "장담컨데, 어젯밤은 더웠고, 아니, 정말 아니었어요." 내 잠옷에 반쯤 세게 부풀어 오르면서 그녀에게 미소를 지었다.
우리는 런던 시내 한가운데에 있는 작은 아파트에 살았습니다. 17세가 되자 Lena는 고등학교 축구팀에서 뛰며 날씬한 몸매를 유지했고, 한 달에 두 번 부모님의 스파에 가며 자연스러운 태닝을 유지했습니다. 우리는 모두 움츠러든 채 잔디 의자에 누워 햇볕을 쬐며 휴식을 취했다. 나는 내가 좋아하는 파란색 수영복을 입었다. 우선 저는 이제 Kiera라는 이름의 아름다운 갓 태어난 딸과 함께 워싱턴 DC에 살고 있습니다. 그녀의 가슴 너머로 뭉쳐진 크롭 상의를 입고 잠을 잤다.

이웃들이 내 빌어먹을 일에 항상 코를 찌르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 방은 양방향 거울이 있는 유일한 방이었고 수영장 데크에서 외부에서 이것은 거울처럼 보였지만 내부에서는 뒷마당 전체를 볼 수 있었습니다.나는 이 방을 만일의 사태에 대비한 안전한 방으로 설계했습니다. 몸을 씻으면서 나는 Lena와 그녀의 엉덩이가 내 거시기에 위아래로 튀는 생각에 미친 듯이 몰두했습니다. 원하는대로 말만 해.
몇 주가 몇 달이 되고 천천히 몇 년이 되고 나는 이 겉보기에 별 볼 일 없는 소녀가 재미있는 여신으로 변하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나는 Keira가 그들에게 붙는 것을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2를 고용했지만 여전히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하고 내 말을 지킵니다. 아무도 나를 볼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나는 내 거시기를 꺼내 천천히 눈으로 레나의 옷을 벗기 시작했습니다 완벽한 돈으로 지불하는 데이트 사이트. 그 3년이 끝날 무렵, 제 처남은 결혼을 해서 자신의 가정을 꾸리기 위해 이사를 했고, 이로 인해 저의 난잡한 성적 일탈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이야기 속 등장인물들 간의 모든 성적인 만남은 18세 이상의 동의 연령인 양 당사자가 있을 때만 발생합니다. Jack(그녀의 남자친구)이 저를 저녁 식사에 데리러 가겠다고 했지만 어젯밤 일정을 변경하기 위해 취소했습니다.
"자, 레나 일어나, 아침 시간이야." 몇 분 후 안으로 뛰어들어가는 키에라가 손을 잡고 반쯤 잠든 레나를 끌고 갔습니다. 섬을 이용해 몸을 가리며 "2주 뒤면 18번째 생일이잖아요?" 조금 기분 좋게 "그녀는 방금 미소를 지었습니다. 이것은 첫 번째 이야기는 아니지만 첫 번째 출판물입니다. "아빠!" 키에라는 기쁜 듯이 비명을 지르며 달려와 내 품에 뛰어들었다.

내 거시기를 멀리두고 나는 수영장 데크로 밖에 걸어 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