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팔로 그녀를 감싸고 그녀는 그에게 안겼다. 문이 천천히 열리며 셔츠를 입지 않은 채 그녀 앞에 서 있는 그가 드러났습니다. 그날 밤은 아름다운 춤 같았다.

그에 대한 생각이 그녀를 가득 채웠다. 그는 포옹을 위해 그녀를 가까이 끌어당겼고 그녀는 집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들의 몸이 너무 완벽하게 맞아떨어져 마치 하나가 되도록 창조된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그녀는 욕조 안에서 그 순간과 그 뒤에 올 긴 밤을 생각하며 몸을 살짝 떨며 물 속으로 더 깊이 빠져들었다. 누구라도 시간을 내어 그녀의 몸을 탐색하고 그녀의 척추를 위아래로 떨리는 원인에 진정으로 주의를 기울였기 때문이다. 그녀가 복도를 걸어 내려가 문 앞에 멈췄을 때 그녀의 심장은 기대와 함께 뛰었습니다 중매 서비스 새크라멘토 ca. 그녀는 목에서 그의 숨결을 느낄 수 있었고, 그녀의 귀에 매우 부드러운 그의 목소리를들을 수 있었고, 그녀는 세상의 나머지 부분에 눈을 감았습니다.
그들은 누구와도 백만 마일 떨어져 있었습니다. 그들의 영원은 지금은 단 하룻밤뿐이지만, 그들은 항상 그 기억을 마음 속에 계속해서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그녀는 그를 만지면 떨고 있었다. 그는 너무 멀리 떨어져 있었지만 그녀가 눈을 감았을 때 그는 다시 그녀 옆에 있었다. 황홀의 순간에 이르렀을 때 그들은 순수한 열정의 순간에 서로를 껴안았습니다. 그녀는 126호실을 찾아 노크했다.
그녀는 그의 옆에 앉아 그의 몸을 아주 가볍게 만지고 그가 말하는 모든 단어를 마셨습니다. 포장을 풀고 달콤한 초콜릿 조각처럼 매 시간을 즐기며, 그 기억이 녹아내릴 때의 기억을 음미하고 구두점으로 덧붙입니다. 그녀는 그의 손이 그녀를 만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 그의 입술이 그녀에게 닿았고 그의 몸이 그녀에게 닿았고 그녀는 함께 있었던 시간으로 되돌아갔습니다. 그것은 그녀가 남자의 품에 안긴 것 중 가장 평화로운 느낌이었고, 그녀는 그곳에 영원히 머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거리를 생각하고 싶지 않은 그녀는 그것에 집중했다. 목, 가슴, 등의 작은 부분을 모든 올바른 위치로 옮기면서 그녀는 발가락 끝까지 따끔거림을 느꼈습니다. 그녀는 등을 구부리며 그를 누르며 한 번, 두 번 절정에 이르렀습니다… 그녀는 그를 그녀 위로 끌어올렸고, 그녀가 몸서리를 치고 눈부신 봉우리에 다시 올랐을 때 그의 모든 것을 느껴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