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이유를 몰랐지만 그녀는 그에게 약간 흥분된 느낌을 받았고 그는 조금 더 나아진 것 같았습니다 그가 말하는 그녀의 눈에서. "다시는 안돼!" 그녀는 다른 주머니에 손을 넣어 소리쳤습니다.

당신에게 그 돈이 있다고 확신한다면요." 샤론은 그 돈이 충분하다고 확신한 해리를 눈부시게 하는 하얀 치아와 함께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저를 해리라고 불러주세요, 샤론" 그는 미소를 지으며 말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당신을 그곳에서 내보내지 않지만 나는 그렇게 나올 수 있습니다. "그러면 샤론에게 남자친구가 있냐고 묻는 것은 너무 무례한 건가요?" 해리는 화제를 바꾸고 방금 일어난 사건의 흔적을 은폐하려고 말했다.
"사실 잘 모르겠어." 해리는 거짓말을 했다. "글쎄요 Sharon, 당신은 매우 친절합니다.
바지 해리는 그의 거시기도 조금 휘젓는 것을 느꼈다. 그녀는 자신 안에 무엇이든 넣을 수 있을 줄은 몰랐습니다. 그녀는 정말로 그녀와 같은 나이의 손주들이 있는 남자와 이것을 할 건가요? 그녀는 '전에 그들 중 한 명과 섹스를 했다면 어땠을까'라는 생각이 스쳐지나갔다. 쌍둥이고 둘 다 스물넷이고 수잔은 스물셋이야." 해리는 차를 한 모금 마시며 혼자 싱긋 웃는 얼굴로 샤론의 가슴을 다시 바라보았다. 두 사람은 공원에서 나와 마을로 향했고, 샤론이 조깅을 ​​하게 된 경위와 그런 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의 흰 머리카락이 양쪽으로 약간 휘날리면서 그는 뒤에서 서서 소녀가 길을 따라 달리는 것을 지켜보았고, 적어도 그녀는 한 바퀴 더 돌기 시작하기 전에 돌아서서 돌아섰다.

해리는 샤론의 음부에 손가락을 집어넣고 천천히 손가락을 샤론 안으로 집어넣었다. 마침내 그는 술을 마시고 옷을 벗고 목욕 가운을 입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멀리서 Sharon Hallums는 아침 조깅을 할 준비를 하며 공원 주변을 둘러보았고, 매일 아침 공원으로 내려와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30분 동안 달리기를 했습니다. Sharon은 해리의 손이 그녀의 배 위로 이동하여 그녀의 음부로 내려가자 다리를 벌렸습니다. 그때 해리의 눈은 바지 속으로 자신의 거시기를 뛰어넘게 만든 누군가를 보았다. 해리는 그녀가 그를 지나쳐 달려가는 것을 지켜보았다. 그가 그랬는지 확신할 수 없었습니다. 샤프트는 훨씬 작지 않았고 그녀는 천천히 미끄러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무슨 일이라도 있어?" 어깨 너머로 들려오는 한 남자의 목소리에 샤론은 재빨리 몸을 돌려 그녀에게 말을 건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보았고 주름진 백발의 노인이 양복과 갈색 모자를 쓰고 그녀 뒤에 서 있는 것을 보았다. 해리는 너무 천천히 일을 해서 마치 천국에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어떻게 알고 싶니?" 그는 그녀의 눈을 진지하게 바라보며 말했다. 지나가던 조깅하는 사람의 미소는 해리로 하여금 몇 년 전에 그와 바람을 피웠던 그 소녀에 대해 생각하게 했습니다 데이트는 너무 복잡합니다. 그는 이불 아래에 손을 놓고 천천히 그 안에 거시기를 집어넣었다. 나랑 술 한잔 할까? 어쨌든 나는 곧 마을로 향하고 있었는데 이 노인은 이 태양과 함께 술이 필요했다." 해리가 말했다. 해리는 화장실에 있었고, 정신은 번쩍 들었고, 침대에는 벌거벗은 24세 여자가 있었고, 섹스를 하려고 했고, 그가 마지막으로 외도를 한 지 너무 오래되었지만 이것은 기회이기도 했습니다.
그는 그녀가 조깅하는 모습을 다시 볼 수 있다는 생각에 싱긋 웃었다. 그녀는 길고 단단하고 두꺼운 샤프트로 인해 자신이 늘어나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음부가 조금 더 축축해지는 것을 느꼈고 그녀의 그가 그녀에게 미소를 지으며 침대에 가까이 다가갔을 때 심장 박동이 신경질적으로 치솟았다. 남자친구가 있어요.

해리는 심호흡을 하고 머리를 흔들었다. 그러나 그녀는 곧 이 새로운 손가락이 더 화나게 할 뿐이라는 것을 알았다.

해리는 그녀가 의미하는 바를 알고 있었지만 이 말을 계속하고 싶었다. "나는 또 돈을 잃었다. "글쎄요, 당신은 일흔셋으로 보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