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티를 내리고 몸을 굽혀 발목을 잡아라 Miss Crister". 돌아서서, 그녀는 몸을 굽혀 발목을 움켜쥐고, 에리카의 눈이 보이는 앞에서 그녀의 엉덩이에 볼을 입력한 위치, 그녀는 더 이상 계획을 세울 수 없었다 이슬람의 할랄 데이트 방식. 마지막 하교 종이 울리자 에리카는 재빨리 여자화장실에 몸을 숨긴 채 떠나는 학생들이 죽어가는 소리가 들릴 때까지 기다렸다. 하지만 그녀는 들을 수 있었다. 교장은 그의 거시기를 무제한으로 키우기 위해 재빨리 바지를 열었다.
그녀는 방으로 돌아와 알몸으로 옷을 벗고 구겨진 이불 위에 배를 깔고 엉덩이를 받치는 두 개의 푹신한 베개,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격렬한 자위를 하며 방금 본 광경을 재현하고 다시 오르가즘을 느꼈습니다. 더 많은 조치를 취해야 할 것 같습니다. Erika의 성기는 빨리 뜨거워지기 시작했고, 그녀는 Bethany가 어떻게 생겼는지 알고 있었고, 샤워실에서 Bethany의 벗은 몸을 보았고, 그녀의 엉덩이는 훌륭했고, 그 멋진 엉덩이는 채찍질하려고 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지팡이를 들고 브리트니에게 몸을 가누라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성기는 여전히 윙윙 거리고 있었고 더 필요했습니다. 에리카는 지금까지 코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문 너머로 그의 익숙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기쁨으로 비명을 지르고 싶었기 때문에 입을 꽉 다물어야 했습니다. 문이 닫히자 그녀는 재빨리 안으로 들어갔다.
이번에는 그녀의 성기가 경련을 일으키며 심하게 경련을 일으키며 오르가즘이 온몸을 휘감으면서 몸이 격렬하게 떨리는 것을 느끼며 쾌감의 울부짖음을 풀 수 있었습니다. "당신의 발목을 계속 붙잡고 있는 크리스터 양, 당신은 다음에 무엇이 올지 알고 있습니다." Bethany는 고통의 신음 소리를 냈고, Erika는 교장이 Bethany의 성기 깊이 9인치 깊이로 바위를 밀어넣고 Bethany의 불타고 찌르는 엉덩이를 내리치는 모습을 상상할 수 있었습니다. 그녀의 엉덩이가 진홍색으로 변하는 것을 보고, 그리고 그녀의 엉덩이 볼에 윤곽이 그려진 긴 지팡이를 보았을 때, Erika는 폭발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어떻게 되는지 알잖아요. 에리카의 손가락이 팬티 속으로 들어갔고, 그녀는 매끄럽고 부어오른 구멍이 거의 주스로 뿜어져 나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에게 팬티를 내리고 몸을 구부리고 발목을 잡으며 그녀가 수업을 듣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mith 씨는 그녀에게 지팡이의 열두 자루를 전달하여 그녀의 엉덩이를 욱신거리고 따끔거리는 진홍색으로 만들고 그녀의 엉덩이를 굴욕감에 얼굴이 빨개졌다.

모퉁이를 돌자 그녀는 비명을 지르며 멈춰 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