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스터드로 그녀의 클리토리스를 튕기자 그녀는 신음했고, 나는 두 손으로 내 머리를 잡고 내가 숨도 쉴 수 없을 정도로 세게 끌어당겼다.. Helen은 그녀가 커피 테이블에 가지고 있던 작은 종을 울렸고, 잘 준비된 샐러드와 다양한 과일이 포함된 쟁반은 내가 전에 본 적이 없는 하녀에 의해 우리에게 가져왔습니다. '당신은 보내질 것입니다.' 전화는 끊겼고 나는 무음 악기를 바라보며 내가 무엇을 했는지 궁금했다 일부 카드가 연결됩니다.
'이제 설명하겠습니다.'라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그녀가 나를 끝냈을 때, 나는 그녀를 시작했다. '안녕하세요, 저는 Astrid입니다.' 짧은 검은 치마, 검은 스타킹, 검은색 스틸레토를 입은 예쁜 포니테일 금발이 말했습니다.

나는 집에 가서 Laura와 이야기하고 싶어 참을 수가 없었지만, 그녀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았고 그저 내 충동을 따르라고 말했을 뿐이었습니다. 나는 검은색 렉서스에 그을린 뒷유리창이 달린 커다란 검은색 Lexus를 보여주고 조용히 뒷문을 열어준 멋진 운전사를 만났습니다. 그렇게 비틀거리며 나는 그녀가 나에게 계단을 내려가는 길을 보여주도록 했다. '당신은 이제 노예처럼 보일 것입니다. 나는 내 인생에서 더 취약하다고 느낀 적이 없었습니다. 그녀는 침대 가장자리에 앉았고 갈라는 손에 빗질을 하고 머리를 손질하기 위해 어디선가 나타났습니다.
내가 돌아왔을 때 그녀는 다시 책상에 앉아 있었다. 사실 많이 아팠지만 탈리아가 곁에 있다는 것이 위안이 되었고, 그 과정에서 묘한 설렘이 밀려왔다.
이제 나는 의심할 여지 없이 내 결정이 나를 위한 유일한 것임을 알았다. '내가 너를 긴장하게 만든다'고 그녀가 말했다.

그것들은 모두 상당히 무거운 은색이었고, 내 가느다란 손목과 발목에 찰싹 달라붙었다. 물론 나는 지금쯤 익숙해진 팬티를 입지 않고 있었지만,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스타킹과 새틴 멜빵 벨트를 착용하게 되었습니다 데이트 앱 카타르.
그녀는 그녀의 치마를 거칠게 끌어올렸고, 실크가 길고 가느다란 다리를 타고 올라오면서 매끈한 무릎을 지나쳤고, 나는 그녀 가까이에 자리를 잡고 부드럽게 그녀의 허벅지를 밀어내고, 탐색하고, 더 살찐 허벅지 위쪽을 찾았습니다. '모르겠어요.'라고 고백했습니다. 다시 그녀가 지시한 대로 했습니다. 침대에는 집에서 입어야 하는 옷깃과 수갑이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바닥 길이였으며 긴 소매와 높은 목으로 나를 완전히 덮었지만 상상할 여지는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