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발을 위로 올리고 화면에 걸터앉아 나머지 웹 카메라 사용자에게 그녀의 개방적이고 흠뻑 젖은 성기를 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리 와서 내가 빨아줄게." 그녀가 말했다. 나는 눈을 감고 내 삶을 고속도로를 달리는 것과 같다고 상상합니다. "잠시 후에 돌아올게. 모두 현실의 발판을 가지고 있어서 내 아기들을 이렇게 세상에 내보내는 게 정말 힘들다. "내가 거기있어!" 나는 내 거시기에서 정액의 첫 번째 물결이 날아갈 때 소리쳤다 누구 aj 데이트.
저는 제 아내가 매우 자랑스러웠고 인터넷에서 다른 사람들과 아내를 공유하는 것을 즐겼습니다. 내 새끼.
나는 나의 방위를 다시 얻을 필요가 있었다. 글쎄, 그것은 "결백"의 정의에 달려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녀가 나 같은 남편을 둔 것이 얼마나 운이 좋은지 세상에 말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녀는 다리를 더 벌리고 그녀의 음부를 부드럽게 애무하기 시작했습니다.
가장 잘 보이도록 카메라를 배치했습니다. 그녀는 관심과 생각이 비슷한 다른 사람들과의 교류를 즐겼습니다. 나는 그녀의 달콤한 보지가 완전히 보이도록 웹 캠의 위치를 ​​변경했습니다. 방 건너편의 유리한 지점에서 저는 "그래서 자기야, 그게 네가 관심을 가질 만한 거니?"라고 물었습니다. 화면에는 바닥에서 나를 기다리고 있는 아내의 모습이 보였다. 독자 여러분, 이 내용이 마음에 드시면 알려주시면 제가 작성한 다른 장을 제출하겠습니다. 우리는 거의 1년 동안 이 작업을 수행해 왔으며 사진은 점점 더 많이 드러나게 되었습니다. 그날 저녁에 나는 대마초를 마시거나 취하지 않았지만 실제로 세상이 축에서 약간 기울어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나는 필요가 아니라 그것이 나에게 약간의 혼자 시간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변기에 앉았다. 당신은 사진을 얻을. 여기 내 아름답고 섹시한 아내가 다른 남자를 우리 침실로 데려오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데이트 스캔은 언제 합니까?. 나는 충격을 받고 기절했고 현실 세계에 대한 통제력을 잃었습니다. 두 남자가 한 여자를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이 여기에 묘사되었습니다. 그녀는 지원을 위해 내 다리를 잡고 내 항문을 핥고, 빨고, 핥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그녀와 방 맞은편에 있는 의자에 계속 앉아 있었고 그녀의 포스트 사진이 남쪽으로 여행을 시작하는 것을 보면서 내가 성취한 발기를 느꼈습니다.

나는 그녀의 다리 사이로 이동하고 그녀에게서 내 정액을 청소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우리에게는 다소 전형적인 저녁이었습니다. 바닥에서 그녀는 예라고 고개를 끄덕였고 나는 채팅 친구들이 우리 서재를 볼 수 있도록 하는 버튼을 클릭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그들 각자에게 그것이 얼마나 기분이 좋았는지 말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 이야기는 대부분 사실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나는 씻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