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내가 일하던 카페 건너편에서 그녀를 발견했다. 그리고 내가 몇 번의 타격을 가한 곳에서는 아무도 내 보지를 핥아 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녀는 나를 놀리고 있었다.
"천천히 먼저 케이티 걸. 나는 "위" 버튼을 으깨서 여러 번 눌렀다가 한 발 뒤로 물러나서 마침내 숨을 내쉬고 근처 쓰레기통에 버리기 전에 내 음료를 길게 한 모금 마셨습니다.
나는 움직여서 그녀 위에 올라서서 그녀에게 키스하고 그녀가 내 혀와 입술에 자신의 꿀을 맛보게 하고 내 손은 그녀의 배를 따라 내려가고 내 손가락은 그녀의 회복 중인 클리토리스를 찾아 부드럽게 쓰다듬었습니다. 그녀의 손가락이 들락날락하면서 그녀는 나를 삼키고 있었다.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나는 쇄골 바로 아래로 떨어지는 부드러운 파도를 손가락으로 빗으면서 적갈색 머리카락에서 헝클어진 것을 꺼냈습니다. 그녀의 팔이 내 허벅지를 감쌌고 거기에 나를 붙들고 있었다.
"오늘 오후에 뭐해요, 케이트?" 나는 그녀의 목소리에 푸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그 소리를 듣고 얼어붙었다 데이트 할 때 누군가에게 묻는 질문. 너는 완전히 낯선 사람이고 나는 네 집에 와서 너를 엿먹이려고 한다." 나는 뺨을 더 붉히며 웃었다. 내가 아무 말도 하지 못하도록 종소리가 울렸다. 나는 문을 열자 그녀의 손을 잡고 그녀를 뒤로 끌어당겨 쾅 닫았다. 적어도 실제로는 아닙니다.
나는 부드럽게 짜낸 다음 손을 움직여 그녀가 전에 나에게 했던 것처럼 내 손가락 사이에 그녀의 변덕스러운 먼지투성이의 장미 유두를 굴렸다. 내가 여기에 올 때마다 나를 확인하는 잠정적인 방식으로 그것을 볼 수 있었다." 나는 꿀꺽 꿀꺽 꿀꺽 꿀꺽 꿀꺽 꿀꺽 삼켰다. 내 손은 그녀의 엉덩이를 찾아 내 쪽으로 잡아당겨 그녀 사이에 놓이도록 내 허벅지를 구부리고 팬티가 덮인 가랑이와 연결될 때까지 그녀의 치마 너머로 밀어 올렸습니다. 나는 열심히 고개를 끄덕였고 그녀는 킥킥 웃었다 연애의 발견 ep 1 eng sub. 그녀가 내 치골, 내 허벅지, 허공에 있는 그녀의 엉덩이에 키스하고 꿈틀거리면서 내 근육이 움츠러들었다. "엘리베이터 버튼과는 다릅니다." 그녀는 내 입술에 대고 말했다. 내가 자물쇠 위로 보안 카드를 번쩍일 때 손이 떨리고, 우리를 위해 문을 비틀어 열고 안으로 뛰어들어갔다.
그들이 나에게 다가와 묻는다면 내가 그들과 함께 할 것인가? 물론 - 누가 하지 않겠습니까? 그것은 나를 레즈비언으로 만들지 않았습니다. "맙소사." 나는 그녀가 포기하지 않으려는 눈을 꽉 움켜쥐고 말했다. 그녀가 혀를 내 목 아래로, 그리고 내 가슴 사이로 가볍게 끌어당겨 예배를 위해 입으로 가져갈 때 기쁨의 파도가 끊임없이 뛰었습니다.
"이것은 앞으로 나아갈 수 있지만 내 데이트는 엉덩이가없는 지옥처럼 지루했습니다. 그녀가 혀를 빨고 혀를 깨물고 제 혀와 맞물리면서 말입니다.
하늘색의 그녀의 오프숄더 sundress는 그을린 허벅지 위로 높이 쳐서 무릎에서 교차되었습니다. 나는 벽에서 작은 지갑을 꺼냈고, 어깨에 끈을 매고, 기분을 상쾌하게 하기 위해 복도를 건너 화장실로 등을 돌렸다. "젠장...난 지금 네가 필요해." 그녀는 내 머리 양쪽에 무릎이 닿을 때까지 몸을 움직이며 내 입에서 몸을 빼냈다. 나도 내가 여자를 좋아하는 줄 몰랐어. "알았어, 사랑." 나는 스윙 도어를 밀고 컴퓨터로 걸어가서 시간을 보내기 전에 그녀에게 키스를 날렸다.

나는 그녀가 나에게 한 것처럼 부드럽게 혀를 쓰다듬어 내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뭐야," 나는 몸이 무너지면서 황홀경이 나를 다시 가장자리로 밀어내며 소리쳤다. 내가 열쇠를 만지작거리면서 그녀는 웃지 않았다. "자, 우리는 어디에 있었지?" 그녀는 내 장난꾸러기의 허리를 조이는 끈을 잡아당겨 풀고 내 허벅지 위로 밀어 내 목에 키스했습니다.
"방금 내렸다." Lila의 눈이 내 가랑이를 가리킬 때 Lila의 입가에 미소가 번졌습니다. "당신이 약간의 젖꼭지 놀이를 좋아한다면 이 혀가 할 수 있는 다른 속임수를 보면 그냥 죽을 것입니다." 나는 그녀의 입을 다시 내 가슴으로 끌어당기며 고개를 저었다. 나는 그녀의 얼굴을 내 보지에 대고 손가락으로 그녀의 머리를 묶고 손을 내밀었다. 그녀의 섹스는 그것이 나를 맴돌자 반짝거렸고, 나는 잠시 긴장했다.
그녀는 내게 다가와 어깨 뒤에서 내 머리를 빗고 나를 가까이 끌어당겼고, 내 가슴은 그녀에게 닿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