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제가 정말 멋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Sheila가 나를 바라보며 장난스럽게 휘파람을 불더니 "이제 기분이 더 좋지 않니? 수영복, 햇빛, 수영장 - 뭐가 더 좋을까? 너 멋있어!" 나는 Sheila가 그녀의 셔츠를 벗고 앉는 것을 보기 위해 시간에 맞춰 의자에 등을 기대고 앉았고 나는 그녀의 몸을 바라보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Sheila는 이제 그녀의 손 전체가 아래에 있었고 그녀가 그것을 움직일 때 재료는 계속 아래로 움직였습니다. 그때 나는 "그녀가 무슨 말을 하고 있었는지 궁금하다.. 그녀의 가슴은 나보다 꽤 컸고 나는 할 수 없었다. 다른 사람이 당신과 같은 시간에 그것을하는 것을 보는 것은 그것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흥분됩니다. "글쎄요, 좋은 생각인 것 같지만 정말 청소해야 할 일이 좀 있습니다." Sheila는 웃으며 말했습니다.

하지만 볼수록 더 흥분됩니다." 내가 그녀에게 이 모든 것을 이야기하고 있다는 것이 믿기지 않았지만 그녀가 이미 알고 있었기 때문에 상처를 받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모르겠어, 쉴라.
본 적이 있나요? 아무나 합니까?" 내 심장이 뛰고 있었다... "진정하세요." 그녀가 말했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보게 될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나는 문을 통과하면서 나 자신에게 미소를 지었다. 나는 Sheila를 계속 지켜보았고, 그녀는 그녀의 매끄러운 입술과 그들을 덮고 있는 축축함이 보일 정도로 비키니를 아래로 밀었습니다. 나는 점점 더 거칠게 숨을 쉬기 시작했고, 쉴라의 부드러운 신음 소리가 들렸다.
내 손가락은 내가 얼마나 젖었는지 알아차렸다. 나는 의자 중 하나로 이동하여 티셔츠를 머리 위로 끌어당기고 앉았다.

그녀는 나에게 레모네이드 한 잔을 부었고 우리는 이야기를 시작했고 곧 우리는 몇 년 동안 서로를 알고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내 벌거벗은 가슴에 태양이 비치고 Sheila가 손뼉을 치며 말했습니다. 네, 이 새로운 경험은 꽤 재미있었습니다.
방금 들은 것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내가 수영장으로 가는 길에 나는 내가 거기에 있는 것을 그녀가 몰랐기를 바라면서 내가 지켜보고 있던 창문으로 내 집을 올려다보았다. 나는 고개를 숙이고 내 혀가 젖꼭지에 쉽게 닿을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vida 데이트 서비스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