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 피고 새가 노래하는 모든 곳에서 옳은 것은 없지만 모든 것이 완벽했습니다. 그 후, 모든 것이 흐릿했고 그녀는 부엌에서 그녀와 Trunks만 있었다는 것만으로 자신을 변명하는 Bulma를 기억할 수 있었습니다. 그녀가 자신의 품에 안기는 것을 느끼며 그는 그녀의 손목을 풀고 그녀의 허리를 팔로 감싸고 카운터 위로 그녀를 들어올렸습니다 연애 10개월 후 무엇을 기대해야 할까?.

그녀가 아무리 애원을 해도 그는 오럴 섹스의 개념을 이해한 적이 없었고, 오럴 섹스를 해준다는 생각이 더 불편했습니다. 얼굴 빨개지면 너무 귀여워." 그의 숨결이 그녀의 피부에 닿았을 때 뜨거웠고 그가 그녀의 목의 곡선을 가볍게 깨물기 위해 몸을 숙일 때 그녀는 소름이 그녀의 팔을 기어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하겠다는 마음으로, 그는 키스를 심화시키기 위해 새로운 수단을 이용했습니다. "오오 스윗 카미!" 그녀는 죽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아니...기다려주세요...안 돼요, 어젯밤부터 계속 아파요." 그녀는 숨을 헐떡이며, 그의 손이 그녀의 가슴을 주무르기 위해 올라오자 그녀의 눈이 천천히 뒤로 돌아가기 시작했고, 그가 하듯이 그의 엄지와 검지 사이에서 그녀의 유두를 거칠게 굴렸습니다. 젠장, 그는 왜 그렇게 착해야만 했을까? 가슴에 닿는 그의 입의 감촉만으로도 그녀의 허리가 뜨거운 열정으로 불타오를 만큼 그녀가 그를 어떻게 저항해야 했을까요? "...난...참을 수 없어...제발...내게 박아줘....두꺼운 자지로 날 엿먹어!" 그러나 Trunks는 서두르지 않았습니다. 그녀를 깨운 것은 햇빛이었을 것이다.

그는 젊고 허영심이 많았지만 외모에 있어서는 고텐만큼 까다롭지는 않았습니다. 그녀는 손오공이 떠난 날부터 그녀가 자라고 자라게 놔둔, 그녀의 삶의 틈을 메우기 위해 그가 필요했고, 그는 아이의 열광을 표현하기 위해 그녀가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완전히 실수 온라인 데이트에 대한 응답. 음...
"좋은 아침이야, 자기." 그가 그녀의 허리에 팔을 두르자 아주 살짝 웃으면서 속삭였다. "젠장, 늦었어!" 그는 소리쳤다. 여전히 침대 시트가 엉켜 있는 Chichi는 자신의 장난감 소년이 날아오르는 새벽을 향해 날아가는 모습을 즐겁게 지켜보았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녀가 한 일에 평화를 느끼기 시작했을 때; 트렁크는 부엌으로 걸어 들어왔다. 그녀는 또한 남편의 가장 오래된 친구였으며 Goku는 그녀가 남편에게 정직하기만 하면 그녀가 길을 잃는 것을 개의치 않을 것이라고 재빨리 지적했습니다. 그녀가 갈망하는 것을 그녀에게 주고 싶어 그는 전술을 변경하고 그녀의 엉덩이에 강한 팔을 감아 그녀를 아주 살짝 들어 올렸습니다. 그들의 엉덩이는 동기화된 동작으로 함께 굴러갔고 산소가 필요하여 Chichi가 포옹을 깨도록 할 때까지 그들은 무의식적으로 서로를 집어삼켰습니다. 그때만큼 포만감을 느낀 것을 기억할 수 없었던 Chichi는 엉덩이 사이에 그의 성기의 무거운 무게가 자리 잡고 있는 그녀의 등을 세게 누르는 것이 힘들고 애인의 손길을 느끼며 누워서 애인의 손길을 즐기는 것으로 만족했습니다.
고기를 굽는 풍부한 향이 따뜻한 포옹으로 그를 반겼고, 숨을 깊이 들이마실 때 속이 덜렁거리게 만드는 방식으로 콧구멍을 휘젓고, 맛있는 음식 한 조각을 이미 혀에 올려놓은 것처럼 맛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