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나의 노는 시간이었고 나는 최고의 사탕을 찾은 사탕 가게의 아이와 같았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어떻게 느꼈는지 확신할 수 없었다. "이제 뭐?" 그는 내 클리토리스 위로 손가락을 튕기며 순진하게 물었다. "너무 뜨거워." 그의 팔은 내 양옆에 있었고 내 손바닥은 그의 가슴을 가로질러 그의 등 주위에 안절부절못한 움직임으로 팔이 위로 미끄러져 올라갔다 어색한 남자 데이트.

나는 고개를 끄덕였다. 나는 그의 머리에 입술을 대고 가볍게 입맞춤을 한 다음 입을 벌려 그의 길이를 따라 천천히 숨을 내쉬었다. 그는 신음소리를 내며 내 머리 뒤쪽에 손을 가볍게 얹었다. 그의 손은 내 떨어지는 음부 아래로 이동했고 그의 손가락은 내 음핵과 내 음부에 작용했습니다. 그의 다리를 벌리면서 나는 그 사이에 자리를 잡았다. "신화라고 생각했어요." 오전 4시 20분이었고 나는 웃으며 축하하기 위해 한 그릇 피워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몸을 기울이고 내가 숨을 헐떡일 정도로 세게 내 목을 귀 아래로 빨았다. "하루 종일 빨아도 돼.".
나는 훌쩍이며 한 번만 더 빨아주려고 몸을 기울였다. 더 필요하지만 말하고 싶지는 않다 데이트 사이트의 발명가. 나는 몸을 떨며 그를 향해 몸을 기울였다. "나는 자지를 빠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것은 자지에 따라 다릅니다. 그는 바닥에 여분의 매트리스를 눕히고 나는 침대에 앉았다.

"그건... 나는 내 손가락이 내 클리토리스를 놀리자 나 자신을 도울 수 없는 부드러운 신음을 내뱉었다. 내 위에서 그의 목소리가 들렸다. 그는 몸을 일으키지 않고 나는 훌쩍이며 그의 어깨에 손을 얹고 그를 더 가까이 끌어당겼다. 나는 그를 바라보며 일부러 입술을 핥았다. 그는 몸을 일으켜 나를 내려다보았다. 내 입에 그의 거시기를 가져오는 대신, 나는 그의 공을 핥고 빨기 시작했고, 둘 다 가져갈 수 있도록 입을 크게 벌렸습니다. "너 나한테 존나 섹시하지, 그렇지?" 그는 내 배 아래로 손을 움직여 내 보지 위의 곱슬머리를 놀리며 물었다. 이번에는 머리 뒤로 손을 짚고 침대에 기지개를 켰다.

그는 내 옆에 쓰러졌고 우리는 숨을 쉬기 위해 거기에 누워있었습니다. 나는 가쁘게 숨을 쉬고 있었고 다리는 여전히 열려 있었고 가슴은 들썩였다. 나는 그를 올려다보았고, 내 손은 그의 허벅지 뒤를 위아래로 움직이고, 내 움직임은 내 가슴을 흔들게 했다. 볼 수 있는 유일한 다른 장소는 이미 다시 굳어지고 있는 그의 수탉이었다. 그의 손가락 중 하나가 내 젖은 보지 속으로 미끄러졌고 그의 눈이 잠시 커졌다. 나는 그를 지켜보았다.
마음 한구석에는 잠에 빠져들고 싶어 비명을 지르는 내 감각적인 부분이 있었다. 나는 다시 움직여 그의 머리를 내 입으로 가져갔고 내 부드러운 입술이 그의 샤프트의 길이를 끌게 하여 부드러운 리듬으로 설정했습니다. "나는 지금 당신을 원합니다. 나는 약간 재갈을 물고 그는 내 머리를 풀었지만 부분적으로만 나를 그의 거시기에 가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