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욕망은 순간적으로 잊혀졌다. Jacqueline은 그녀에게 행복이 밀려오는 것을 느꼈고, 그녀의 이익을 위해 쇼를 하는 이 어린 소녀에 의해 흥분된 기쁨과 정욕을 느꼈습니다.
재클린의 에로틱한 삶은 리지와의 재회를 기대하면서 다시 살아났습니다. "당신이 원한다면"라고 그녀는 덧붙였다.
그녀의 생각은 종종 성적인 것이었지만 이제는 Lizzie의 하루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에 대한 걱정으로 물들었습니다. 그녀는 확실히 그녀의 나이처럼 보였지만 이것이 그녀를 덜 아름답게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전에 사랑에 빠진 적이 있었지만 그것은 이것과는 전혀 다른 것이었다. 저자 주: 이것은 계속되는 이야기의 두 번째 부분입니다. 오랫동안 휴면 상태였던 Jacqueline의 섹슈얼리티는 Lizzie와 함께 꽃을 피웠습니다. 빠른." 이 모든 것이 엄밀히 말하면 사실이 아니었습니다. 그녀는 원하는 것보다 훨씬 더 오랫동안 독신 생활을 해왔습니다.
그들의 관계는 수년에 걸쳐 놀라울 정도로 안정적이고 즐거웠습니다. Jacqueline은 이미 갔고 그녀는 아침 의식을 통해 빠르게 질주했습니다. 그녀는 문 옆에서 신발을 벗고 양말을 신고 침실로 조용히 걸어갔다. "와인 잔에 들어갈 만큼만 충분합니다"라고 Jeremy는 적절하게 얕은 잔으로 이것을 시연하며 말했습니다. 그녀는 전화하기 위해 이른 밤까지 기다리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변함없이 그리고 부인할 수 없이 사랑에 빠졌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지금 계속하고 나중에 합병증을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내기로 동의했습니다. 치킨 샐러드와 그녀가 주문한 중국 음식; 그녀는 새 와인 한 병을 따서 TV를 보면서 식사와 함께 잔을 마셨습니다. 그것은 일상의 열정으로 가득 찬 짧은 입맞춤이었고, 아마도 강도는 줄어들었지만 강도는 아니었습니다 온라인 매치 메이킹 예측. 그들을 한데 모은 사랑과 정욕의 격렬한 혼합은 반성이나 재고할 시간을 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노파는 리지에게 열정적으로 키스했다. 그들은 항상 내가 모든 것을 올바르게 하기를 기대했고 끔찍했습니다.
Jacqueline은 칭찬에 대한 그녀의 모든 기대를 충족시켰고 Lizzie는 시간을 내어 특별한 의상을 찾을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그들은 확실히 연결되어 있었지만 Jacqueline은 그것이 어떤 연결인지 정확히 알지 못했고 그녀는 주저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자신의 마음을 알지 못하고 곧 잠이 들었고 혼란스러운 고등학교 꿈을 꾸었습니다. "재클린, 거기 있어?" 그녀가 대답하면서 흐느끼는 목소리. Jacqueline은 그녀의 걸음걸이, 미소, 자세에서 그녀가 누구인지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Lizzie는 길지 않았고 그녀의 습관에 따라 잠옷만 입고 침대에 올라갔습니다.
Lizzie는 계속해서 "당신을 귀찮게 해서 정말 죄송합니다."라고 반복해서 말했습니다. 키스를 한 후 Jacqueline은 Lizzie가 등에 키스할 수 있도록 셔츠를 위로 끌어 올렸고 그녀는 키스를 엉덩이까지 추적했습니다. Jacqueline의 손이 Lizzie의 엉덩이를 쓰다듬은 다음 그녀의 등을 움직였습니다. 그녀는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없었습니다. 저녁 식사 후 Jeremy는 Lizzie를 자신의 아파트로 다시 초대했고 그들은 즐거운 저녁 시간을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