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겪은 일을 생각하면 왜 그런 말을 하는지 이해할 수 있지만 잠시만 생각해 보세요.

이번에는 조금 더 높인 다음 급격하게 낮췄습니다 데이트 사이트 영적. 오늘 있었던 일을 말하면서 시작하는 것이 어떻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들을 망치고 싶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호아킨에게 무슨 일이?" "예, 그는 밴의 배터리를 꺼내고 내가 그에게 넘어지면 나를 도우겠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리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멈추지 않았습니까?" "그냥 내가 산만하다고 생각하고 불을 켜 두었습니다." "정오에? 화창한 날 정오에 불을 켠다고 생각했니?" "예, Darlene을 만나러 가려고 했습니다. 나는 움직이기가 두려워 빠르게 굳어가는 거시기 밑에 누워 있었다. 그것은 내 거시기의 해면질 고기에 무거운 '덩어리'와 함께 착륙했습니다. "내가 무슨 생각을 했는지 모르겠지만, 그 당시에는 모든 것이 이해가 되었어요." "글쎄,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거야. " 홀리는 내가 계속하기를 기다렸다.

"왜 나 말고 다른 사람한테 갔어?" 나는 어깨 너머로 그녀를 바라보며 말했습니다. 나는 땀을 흘리기 시작했고, 내 몸은 본능적으로 태아 공처럼 웅크리고 있었다. 홀리는 내 새 브래지어와 팬티를 검사하면서 작물로 손바닥을 한 번 쳤다. 그들은 이것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배워야 합니다." 캐서린은 체리가 얹힌 초콜릿 선디를 기다리며 어린아이처럼 웃었다.

"그건 좋은 여자야. 이해하다?" "내가 당신을 얼마나 자주 만지는지, 얼마나 자주 사정하는지, 심지어는 아예 만지는지는 당신이 결정하지 않습니다. 홀리의 분노가 나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예, 그녀가 내 입에 들어왔고 우리가 키스할 때 혀에 그녀의 정액을 공유했습니다." 캐서린은 웃음이 터져 나왔다. 무슨 일이 일어날지 걱정하지 말고 개울을 건너세요." 홀리는 믿을 수 없다는 듯 고개를 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