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말해줄게, Dumas." Kay는 그 남자의 이름을 그녀가 말해야 할 것보다 더 "멍청한 놈"이라고 발음하며 말했다. 그녀가 그 청년을 통제할 수 없게 놔두지 않았다면 둘 다 지금 처한 곤경에 처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프랭키...뭐...그녀가 당신을 원한다면?" 그녀가 물었다. 그녀가 혼란스러워했던 것은 그들이 잡힌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더 화가 난 것인지, 아니면 Frankie가 결국 Su와 섹스를 할 수도 있기 때문인지 확신할 수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무슨 말인지 알아?" "저...그렇게 생각해요, 프랭키." 케이가 말했다.

"음...아... 그녀는 충분히 좋은 친구지만 무언가를 원하기로 결정하면 무자비합니다." 그녀는 심호흡을 했다 정서적 학대 후 데이트. 제 생각에는... "나는...지갑을 위층에 두고 왔어요." 그녀는 그것을 얻기 위해 다시 계단을 올라갔다.

"무슨 일이야? 난 어빈 부인이 우리가 뭘 하고 있다고 생각하는지 상관하지 않아. "사줄까?" 케이는 고개를 끄덕였다. 그녀는 그의 대답에 안도와 깊은 감동을 받았지만 두려움을 가라앉힐 수는 없었습니다. "저 남자를 처리하고 나면 샤워가 필요할 것 같아." "그래서," 청년이 물었다. "Frankie, 우리는 지금 정말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시장에 다른 캐빈이 있습니까?" 수는 물었다. "난...난 어빈스 부인과 자고 싶지 않아." 프랭키는 단호하게 대답했다. "많은 시간." 케이는 속이 차가워지는 것을 느꼈다.

그들은 더 큰 집을 짓고 싶어해요. "프랭키, 난... "만약 그녀가 정말로 내게 다가온다면, 나는 그녀를 거절할 것입니다. 그녀는 결국 그녀의 행동의 결과에 직면해야 할 가능성이 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