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행동해야 할 것입니다. 내 마음 속에 남겨둔 한 가지 쓸데없는 생각은 이것이 똑같은 Abigail이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아비게일 소렌슨?" 나는 긴장하며 올려다보았고 그녀는 잡지에서 올려다보고 있었다. "상관없었어요.
아마도 그녀의 머리에서 떨어져 있으면 내 머리가 맑아질 것입니다. 하드온으로 마사지를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지만 가장 힘들었습니다.
"오늘 뭐가 문제야?" "아, 중요한 건 없어요." 아비가일이 말했다. "여기 있습니다." 나는 동의했다. 네, 좋은 계획이었습니다.

꼬집거나 이빨로 잡아 당겨서 꺼낼 수 있습니다." 재미있을 것 같아서 수염으로 에이레올라에 콧물을 흘린 다음 핥았습니다. 결국, Abigail Sorensen은 엄청나게 드문 이름이 아니었습니다 보도 온라인 데이트. 오른쪽 다리도 빠르게 움직였다. 그녀의 입술이 내 머리 주위를 감쌌고 그녀의 혀가 내 주위를 소용돌이치는 모습을 상상했습니다.

한 젖꼭지는 내 치아 사이에, 다른 하나는 손가락 사이에 놓일 때까지였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내 일이었습니다. 결국 점심시간에 로션을 들고 직원 화장실에 갇혔다. 모든 고객은 선호하는 온도와 그들에게 가장 적합한 온도가 있으므로 내 마음의 대부분을 차지했습니다. 내 일. 나는 기록을 위해 힙스터들이 그것을 하기 오래 전에 남자 롤빵에 긴 머리를 가졌다는 것을 말하고 싶다. 그리고 이제 Abigail이 여기에 올 예정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뒷목에 키스하는 것은 예전부터 좋았다.

평범하고 지루한 피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