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맙소사, 정말 좋아, 정말 좋아.

Sunday little BBQ and fuck fest 이후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그녀는 정말 큰 소리로 신음하기 시작했습니다. "오 맙소사 아빠, 일요일부터 당신의 거시기가 너무 그리웠어요.

"아빠, 제가 14살이 되었을 때 다른 네 명의 가장 친한 친구가 어울리기 시작했고 저를 그들의 그룹에 포함시켰습니다." 나는 Becky에게로 향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그랬습니다." 나는 "와, 당신은 친구가 많지 않죠, Hanna?"라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정액도 달콤하고 과일 맛이 났지만 나는 그녀가 엄마에게서 그것을 얻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Hanna는 내가 Junior를 철회하기를 기다렸고 그녀는 Becky의 직장에서 내 정액을 빨 수 있었습니다. 나는 마침내 소녀들에게 "와인을 마시고 찜질방에 나가도 될까요?"라고 물었다. 나는 윤활유를 잡고 먼저 두 손가락을 적셔서 그녀의 똥구멍을 열어두는 동안 윤활유를 그녀에게 뿌렸습니다.
"아빠, 우리는 소시지를 곁들인 스파게티, 간단한 샐러드, 마늘 버터를 곁들인 맛있는 이탈리아 빵을 먹고 있습니다." 그녀는 킥킥 웃으며 파스타 냄비로 돌아갔다. 윤활유를 잘 바르고 몇 분 안에 내 똥구멍을 시험해보고 싶어요.
우리는 끓는 냄비에 얼린 소시지를 넣고 파스타를 끓이면 소시지가 익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내가 부엌에 들어서자 그녀가 다가와 나를 크게 안아주고는 내 뺨에 키스를 했다. 나는 버너를 끄고 빵을 자르고 토스트하기 위해 꺼냈고 마늘 버터 냄새가 좋았습니다. 이 이야기의 모든 사람은 18세 이상입니다. "아빠, 베키가 오늘 밤 우리와 함께해도 될까요? 그녀는 데이트도 없고 지루한 바보입니다." "내 생각에는 힘들지만 만족스러운 한 주를 보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녀가 나와 합류하기 전에 그녀의 휴대전화가 울렸다. 그녀는 킥킥거리며 항문이 나에게 윙크를 하도록 한 다음 더 낄낄거렸다. "한나, 언제 반대편 끝으로 윙크하는 법을 배웠어?" "아빠, 몇 년 동안 그랬어요. 껴안고, 사랑하고, 아마도 그녀의 친구가 우리와 함께 밤을 보내게 하고 싶어하는 젊은 여성이 있었습니다. 나는 Hanna의 가슴, 면도한 음부, 거의 거품에 가까운 엉덩이를 보고 반쯤 괴로워했습니다. 베키는 나를 보고 아주 행복한 신음만 신음했다.
안드레아가 너무 보고 싶고 너무 닮아 있다고 여러 번 말했어요. 네가 있어서 다행이야. 그녀는 아마 항문 섹스도 원할 것입니다." "그래, 하지만 그녀가 가질 수 있도록 내 엉덩이를 빌어먹을 당신을 포기할거야. Becky는 "아빠, 계속 그렇게 하시면 제가 정말 큰 것을 쏠게요."라고 말했습니다. 베키는 "네, 여기서 '한나'와 하룻밤을 보낼 수 있고, 엄마가 딸을 너무 잘 대해주는 남자를 만나고 싶어할 것"이라며 웃었다. Becky는 몸을 기울이고 Junior를 시끄럽게 빨기 시작했고 Hanna는 Becky에게 세 손가락을 찔렀고 G-spot을 찾았습니다. 그대로, 나는 우리가 당신의 킹 사이즈 침대에서 자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오늘밤에 두 번 이상 정액을 먹고 싶지 않다고 그녀에게 알려주십시오." "알았어, 아빠, 그리고 그녀가 올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 나는 샤워실로 돌아왔고 Hanna는 곧 나와 합류했다 샌 버나디노에서 데이트. 나는 일주일의 긴장이 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 물론 면도한 보지와 함께 두 명의 벌거 벗은 소녀가 나를 도와주는 것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나는 신음만 했고 더 세게 나았다. 그녀는 학교에서 공부를 잘했고, 이제 그녀는 우리 지역 대학에 갈 것이고 기숙사에서 살 필요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처럼 보이게 만드는 것으로 시작할 것입니다. Hanna가 길을 떠났을 때 Becky의 다리와 팔은 그냥 넘어졌고 그녀의 머리는 좌우로 움직이며 신음하고 있었습니다. 머리는 거의 보라색이었고 샤프트는 너무 빨간색이었습니다. 나는 깜짝 놀라 그녀를 바라보았고 그녀는 그저 킥킥거리기만 했다..
아빠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자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