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내 나는 트럭이 길을 오는 소리를 들었고 너무 오래 걸려서 그 사람을 죽이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소파에 앉아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나는 3주 동안 성기를 가지지 않았습니다. "여기는 약간 따뜻합니다. 잠시 고민하다가 견인업체에 전화를 했습니다. 서비스를 받기 위해 30분을 기다릴 계획은 없었습니다. 그러다 갑자기 걸음을 멈추고 시계를 보다가 자리에서 일어났다.

적어도 한 시간은." "아무튼." 나는 답답하고 덥다고 말했다. 몇 번을 시도했지만 클릭조차 되지 않습니다." "아, 저 아줌마는 확실히 고칠 수 있을 텐데 아마 시간이 좀 걸릴 거예요. 나는 그가 내 젖은 손에 손을 넣을 수 있을 만큼만 다리를 벌렸다. 그가 내 배터리에 충전기를 꽂은 후 우리는 잠시 수다를 떨었습니다. 그의 혀가 내 음핵을 스치면 그의 손이 그의 동을 내 욱신거리는 성기에 이끌면서 내 다리가 당겨져 그의 허리를 감쌌습니다. 나는 기쁨으로 신음했고 이것은 그의 혀를 내 배고픈 음부에 점점 더 깊이 몰아 넣었습니다. 그는 나를 침대로 데려가 다리를 옆으로 눕힌 채로 나를 눕혔다.

그는 주중에는 자신의 사업이 있었습니다. 20분 후에 나는 피부가 뜨거워질 수 있었고 더위를 피하고 싶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나를 세라믹 타일 쪽으로 돌리고 단단한 거시기를 내 단단한 엉덩이에 밀어넣었습니다.
그는 바닥에 무릎을 꿇고 다시 한번 내 성기에 얼굴을 묻었다. 화상을 입어요! 배터리가 충전될 때까지 안에 들어가서 시원한 음료수 한 잔 하는 게 어때요?" 내가 제안하자 그는 얼굴을 붉히더니 미소를 지었다. 시동 키를 돌리면 딸깍, 딸깍, 딸깍 하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나는 그의 욱신거리는 거시기를 내 입에 넣고 씨가 남지 않을 때까지 젖을 빨았다. "너무 오래 걸려서 미안하지만 시내 건너편까지 왔다." 나는 미소를 지었다. "문제없어요. 멋진 오후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딜런은 그의 거시기를 다시 세게 쓰다듬으면서 내 다리를 그의 몸통에 올려놓았다. 몇 번이고 그는 점점 더 많은 것을 생산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가 이야기할 때마다 귀가 그를 더 원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나에게 내 드레스를 건네주고, 내 가슴에 키스를 하고는 문으로 향했다. 그가 제공한 각각의 오르가즘으로 내 등이 아치형을 이루었습니다 22세 남자와 28세 여자가 사귄다. 하지만 그가 트럭의 운전석에서 내렸을 때 나는 '이 사람에게서 뭔가를 얻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습니다. 그의 정수가 내 턱을 타고 내 단단한 가슴 위로 흘러내렸다.

식료품을 살 수 있도록 차에 시동을 걸어주세요. 나는 냉장고에 가서 그에게 차 한 잔을 따르고 그에게 샌드위치를 ​​제안했지만 그는 거절했습니다. 그는 주말에 옆에서 이 일을 했다고 나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내 다리 사이에 무릎을 꿇고 내가 그의 얼굴을 내 성기에 점점 더 깊숙이 눌렀을 때 내 축축함을 껴안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