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를 핥고 핑거링하면서 최선을 다해 질내사정을 하려고 했지만, 존은 어리석게도 그가 그녀에게 구강 오르가즘을 주면 그녀도 그에게도 구강 오르가즘을 줄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들은 일주일 동안 플로리다에서 신혼 여행을 하고 새 집을 소유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지옥의 부엌 참가자들이 모여듭니다. 그녀는 사랑받기 싫은 것이 아니라 빼앗기고 싶었다.
아내에게 온화하고 사랑이 넘치는 곳에서 그는 자신이 공격적이고 강압적일 필요가 있다는 것을 전혀 몰랐습니다. Cher가 Sonny와 결혼한 방식으로 사람들은 그녀가 어떤 남자, 키가 큰 남자, 더 나은 남자와도 결혼할 수 있었는데 왜 그와 결혼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그녀는 집 밖에서 일할 때 자신의 삶을 슬로우모션으로 기록하는 것처럼 항상 요일과 날짜, 시간을 기억했습니다. 그러나 창녀를 과거로 몰아가는 방식은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은 남자와 결혼함으로써 그녀가 폐쇄적인 삶을 살거나 도덕적이고 겸손하며 성적으로 건방진 사서를 강요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진짜 캐슬린은 그녀가 수십 개의 자지를 빠는 것을 좋아했던 것처럼 수십 개의 자지를 쓰다듬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존이 아이를 낳기보다 쾌락을 위해 섹스를 원했던 것처럼 그는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것이 더 나았을 것입니다. 그녀가 XXX 등급 영화관에서 자위하거나 바람을 피운 모든 남자에게 성적으로 끌리지 않은 것처럼 그녀는 기꺼이 줄 수없는 것을 강제로 가져 가야했습니다.
순진하고 어리석게도 그는 그녀가 자신을 사랑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가 그녀의 사생활을 침해하고 그녀의 일기를 읽을 수 있는 뻔뻔한 모든 것, 그녀가 쓰다듬고 빨아주는 모든 남자와 함께 그녀가 쓴 모든 것에 놀라지 않을까요? 사적인 생각을 숨기려는 것이 아니라, 그렇지 않았다. 그러다가 깨닫기도 전에 잠자리에 들고 다시 일어날 시간이었다.
그녀는 책에 푹 빠져 친구와 가족보다 가상 인물의 삶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그녀는 성적으로 그녀를 켜는 대신 성적으로 그녀를 끌 남자가 필요했습니다. 그가 그것을 찾을 수 있기를 바라는 듯이 그녀는 그녀의 일기장을 탁자 위에 눈에 잘 띄도록 놓아두었습니다. 그녀가 내리기 위해 엄청난 양의 섹스가 필요했기 때문에 Kathy를 정액으로 만드는 데 그가 한 것보다 더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이 이야기에는 18세 미만의 캐릭터가 없습니다. 자녀들과 가끔 전화통화를 하고 손주들을 덜 만나는 것 외에는 이웃들에게 손을 흔드는 것 외에는 두고 온 친구, 직장동료들과 거의 어울리지 않았다. 그와 다른 모든 사람들이 그녀에게 키스하는 상상, 그녀와 사랑을 나누는 모습, 자지를 빨면서 그들을 올려다보는 모습을 상상하면서 그와 다른 모든 사람들이 그들을 쳐다보고 싶어하는 그런 눈을 가졌습니다. 매일매일이 똑같아 보이지만, 그녀의 머릿속에는 그 어떤 세부사항도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John이 Kathy가 바둑판 무늬의 과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는 성적인 이력이 있고 소수의 남성들에게 손 작업과 구강 성교를 제공한 창녀와 결혼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진짜 캐슬린은 관음증이 심한 변태인 만큼 노출증이 많은 창녀였습니다. 많은 남자들과 섹스하는 것을 좋아하는 여자에게 있어서는 마치 남자를 혐오하는 사람이 된 것 같았다 나는 당신과 나의 데이트를 시각화합니다. 다만, 로맨스 소설을 읽을 때 남자를 유혹할 수 있는 자신감이 있는 것처럼, 친구들이 더 잘 잡아야 한다는 자신감은 없었다. 그녀를 보고 나서 그녀의 남편을 본다는 것은 그가 부자가 아니었고, 거근이 있었고, 훌륭한 애인이었으며, 그도 아니었고 그렇지도 않은 경우가 아니라면 그들의 결합은 의미가 없었습니다.

그들은 마치 그녀의 지루한 삶에서 마치 하나의 거대하고 끝없는 하루인 것처럼 시간이 흐르면서 함께 변형되었습니다. 게다가 연예인 같은 외모는 키 큰 대니 드비토를 더 닮았다. 그녀는 항상 자신의 효율성과 좋은 기억력에 자부심을 느꼈습니다. 이제 Kathy는 도덕적으로 겸손하고 자녀가 있는 기혼 여성이라는 새로운 역할을 맡았기 때문에 더 이상 자신을 성적인 여성으로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진짜 캐슬린은 남자들, 낯선 남자들, 그리고 그녀가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는 남자들이 그들의 이름도 모르고 옷을 벗고 그녀를 만지고 그녀의 벗은 몸을 느낄 때 사랑했습니다. 그녀가 하루를 쉬거나 휴가를 가지 않는 한 모든 것이 항상 가자, 가, 가였다. 그는 그의 아내가 처녀이고 그가 그녀와 결혼할 때 어떤 남자의 손길도 닿지 않은 처녀라는 사실을 좋아했습니다. 라고 물으면 예쁘다는 생각도 하지 않고 그냥 평범했다.
'언제 그런 일이 있었습니까? 갑자기 10년이 30년이 되었습니다.' 자식과 손자에게 축복을 받은 것 외에는 한 번도 묵상한 적이 없고 평소에 후회가 없는 삶을 살았지만 지금은 허무한 삶을 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