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정욕과 욕망이 나를 눈멀게 할 수 있겠습니까? 나는 어떤 사람인가? 낯선 사람은 그녀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다는 듯 그 자리에 머물렀고 다시는 그녀에게 다가가려 하지 않았다.
"도움이 필요해 베이비?" 그녀의 머리 위에서 깊은 목소리가 말했습니다. "그냥 거기 서서 지켜보거나 여기로 와서 나를 도울 수 있습니다. "난 널 부수고 싶지 않아." 그는 그녀가 요청한 대로 했고 Amy가 그의 어깨를 더 세게 움켜쥐자 기쁨의 비명이 에이미의 입술에서 흘러나왔습니다. 창문이 없어서 그랬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네가 날 때려 죽인 후 도대체 어디로 갈 거라고 생각했어? 유일한 출구는 저 문이야. 둘은 가쁜 숨을 몰아쉬며 뜨거운 키스를 나눴다. 그녀는 그녀가 알지도 못하거나 보지도 않는 누군가에게 매력을 느끼기 위해 정신적으로 자신을 발로 차고 싶었다. 그는 그들 사이에 손을 뻗어 한 번에 그녀의 속옷을 찢었다.

"어쩌면 이것이 나를 소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에이미는 코를 킁킁거렸다. 꽉 조이는 끈이 없는 드레스에서 가슴이 흘러내릴 것 같았고 올리브색 피부는 땀으로 반짝거렸다. 내가 당신에게 줄 수 있는 즐거움을 스스로 부정하지 마세요." 그는 그의 입술 사이로 그녀의 입술을 잡고 더 가까이 다가갔다.
그래서 아마 다른 사람처럼 반응했을 것입니다. "아니에요. 나는 너를 해치지 않을거야." 깊은 목소리가 대답했다. "좋아, 그냥 좋아." 그녀는 중얼거렸다. 그리고 거기에 당신을 도와줄 사람도 이 근처에 없습니다." 그는 화난 목소리가 아니라 그저 즐거운 목소리로 들렸다. 그가 대답하기도 전에 에이미는 그에게서 뛰어내려 드레스를 벗었다. "가까이 오지 마! 제발, 난 그냥 떠나고 싶어!" "나를 원했다면 평소처럼 평범하게 자신을 소개했을 텐데." 그녀의 두려움은 갑자기 분노로 바뀌었습니다. "도와주세요! 누가 좀 주세요! 화장실에 갇혔어요! 도와주세요!" 그녀는 문을 세게 두드리고 도와달라고 계속 소리쳤지만 대답은 없었습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에이미는 문을 잠그고 차에 올라 시동 키를 눌렀습니다. 그녀는 그가 그녀에게 온 순간부터 알고 있었지만 지금까지 이것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미스터리한 남자가 누구이며 왜 그가 그녀와 섹스를 하기로 선택했는지 알고 싶었습니다. "오, 에이미. 호흡을 조절한 후 Amy는 자신이 한 일을 깨달았습니다. 그녀는 기회를 잡고 그가 창자에 맞았을 때 여전히 구부정했을 때 그의 얼굴에 무릎을 꿇었습니다. 인생은 실수에 관한 것입니다. 그래서 Amy는 어깨를 으쓱하고 계속해서 화장실을 향해 걸어갔습니다.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그녀가 어떻게 그렇게 순진하고 어리석을 수 있었습니까? 그녀는 이 남자가 그녀에게 다가가도록 했고 그를 위해 아주 쉽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그녀를 벽에 등을 대고 그녀의 단단한 엉덩이를 붙잡았다. 그녀는 그에게서 멀어져 방의 구석에 섰다 snl 데이트 검역소. "나를 두려워하지 마 에이미.

그리고 놀랍게도 그녀는 웃었다. "여기 사람 있어?" 그녀의 목소리가 떨렸다. 그녀는 어둠 속에서 몇 초면 충분했기 때문에 램프를 다시 켜고 침대에서 편안하게 지냈습니다. 에이미는 짧은 순간 다리 사이에서 따끔거리는 감각을 느꼈다.

오 예스 에이미!" 그의 신음은 더 커졌고 그녀는 그가 자지를 쓰다듬자 그의 precum의 젖은 소리를들을 수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