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가 그에게서 모든 짐을 챙겼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그가 여전히 발기를 가지고 있는 것을 보고 오싹오싹했습니다. "오오...키스!....제발, 위층으로 가자. 그녀는 그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었다.
"글쎄요.. "내 팬티 벗을 준비 됐어?" "젠장, 그래!" 그가 대답했다. Keith가 Shirley의 젖은 성기에 자신의 거시기를 부딪쳤을 때, 그는 그녀가 얼마나 섹스에 굶주렸는지 깨달았습니다. 세 번째 곡은 빠른 곡이었고 연주하는 동안 미친 듯이 잤습니다.

이제 방으로 올라가겠습니다." 두 사람은 손을 잡고 차고를 나와 조용한 집으로 들어갔다. 두 번째 곡의 오프닝 노트가 막 시작되고 있었다. 그것은 한 여자와 사랑에 빠졌지만 그녀를 가질 수 없었던 한 남자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알았어요, 엄마. 다음 곡이 시작되기도 전에 두 사람은 신혼부부처럼 노래를 부르고 있었습니다. "여기에 좋은 사랑 노래가 있습니다. "젠장!...아이가 5명인데도 몸이 꽉 조이네, 엄마!......어!!!..이거 굉장해!" 그들 중 누구도 처음에는 그것을 깨닫지 못했지만 이제는 음악의 비트에 맞춰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그의 다음 명령을 간절히 기다렸고 오래 기다리지 않았습니다. 그들의 꾸준한 리듬은 노래의 리듬을 따랐습니다. 최고의 엄마와 아들 엔터테이너였습니다..
마침내 테이프가 완성될 무렵, 그들은 오르가즘을 느끼기 직전이었다. 그녀는 자신의 방향을 너무 외설적으로 가리키는 그의 거대한 수탉을 자주 힐끗 보았다. Keith는 아름다운 금발의 어머니가 방을 돌아다니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우리가 화해하는 동안 들어보는 것이 어떻습니까?" 그들은 이제 동시에 침대에서 함께 침대에 있는 두 사람의 에로틱한 이미지에 집중했습니다. 그들의 최신곡을 녹음한 것이었다. 그녀는 그녀의 흠잡을 데 없는 환상적인 몸의 모든 부분을 Keith에게 보여줄 것입니다. Shirley와 Keith Partridge는 이제 완전한 팀이 되었습니다.
"나는 이것을 쓸 때 당신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어요, 엄마." 둘 다 다음에 일어날 일을 알고 있었습니다 ltr 데이트 약어. 엄마....아니, 잠깐만요!...제가 음악을 틀게 할게요. 옷을 벗는 동안 춤을 좀 추세요." 음악이 시작되자 셜리는 자신이 휩쓸리는 것을 느꼈다. "당신의 그 털북숭이 뜨거운 강탈을 보고 싶어!" "자, Keith...그게 네 엄마와 대화할 수 있는 방법이야?" 그녀는 웃은 다음, 땀과 상당한 양의 성기 과즙으로 흠뻑 젖어 있는 아주 작은 재료 조각을 벗겨내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으로 섹스를 할 때 배경에서 재생되는 노래. 소파에서 일어나셨으면 해요. 그런 다음 Keith는 엄마의 충분한 틈에 얼굴을 대고 얇은 브래지어 천을 통해 뻣뻣한 젖꼭지를 부드럽게 깨물었습니다. 그녀가 브래지어를 벗고 통통한 가슴을 드러내기까지는 약 30초가 걸렸다. "오 마이!" 그녀는 그의 손이 그녀의 단단하고 통통한 엉덩이를 움켜쥐는 것을 느끼며 외쳤다. Keith가 그녀 위로 맴돌자 Shirley는 소파에서 계속 기지개를 켰습니다. "엄마!..더는 참을 수 없어..싸야겠어!" "알아, 자기야!....그냥 놔둬...난 준비됐어!" 완벽한 타이밍으로 두 사람은 마지막 노래의 마지막 음표가 사라지면서 절정에 이르렀습니다. 그러다가 네 번째 곡(발라드)이 시작되자 느린 템포로 바뀌었다.

셜리는 여전히 짧은 속옷을 입은 채로 그의 맞은편에 서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