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나 커피 드릴까요? 방?" "차 주세요." 에이미가 말하자 로버트는 "엄마 커피 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전적으로!" 그녀는 열정적으로 대답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그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합니까?" "나는 우리가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알지만, 우리는 전희를 할 시간이 많지 않을 것이므로 당신을 위한 것이 많지 않을 것입니다. 나도 당신을 위해 그렇게 하고 싶습니다 세계의 무료 데이트 앱. 우리가 문이 삐걱거리는 소리를 듣거나 커튼을 통해 그들을 보지 않고는 그들은 돌아올 수 없습니다." 그는 이의를 제기하려 했으나 그녀의 축축한 온기가 그의 회원 위에 가까이 닿는 것을 느끼며 마음을 바꿨다. 그리고 그녀가 그의 사랑 막대에 꽂혀 있다는 믿을 수 없는 육체적인 느낌, 그리고 그가 그녀의 내면 깊숙이 있는 것과 함께. 그리고, 나는 당신이 이 속담 '사후'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알고 싶습니다 - 분명히 형에게 당한 후 트라우마가 있는 건 아니겠지." "로비! 당신은 전에 그런 종류의 언어를 사용한 적이 없습니다.

“많은 친구들이 형제자매 간의 경쟁과 그것이 서로를 지치게 한다고 불평하지만, Amy와 Robert는 내가 아는 한 싸운 적이 없고 항상 잘 지냅니다. 로비는 키가 너무 커서 위험하다는 이유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었고, 허리가 한 몸이 된 경이로움에 감탄하며 그녀를 꼭 끌어안았다! ... 그녀가 해야 할 일은 그의 부모가 믿을 수 있는 이유를 찾는 것뿐이었습니다. 당신은 나를 믿습니까? " 그는 무릎을 내려다보며 자신의 성기를 이리저리 흔들며 말했다.
화상 화상. 그리고 매우 자유로워요." 그가 말했습니다.
따라서 그는 수탉 머리를 그녀의 슬릿에 대고 그녀의 작은 질 입구를 찾을 때까지 두어 번 위아래로 움직였습니다. "침묵!" 에이미가 외쳤습니다. 그것은 또한 해방감을 준다. 그녀는 베개를 잡고 그에게 눕히기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