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순간, 서로의 입술에 키스를 하고 빨면서 알몸이 서로 얽혔다. Romeo는 보통 그의 아름다운 매춘부 몇 명과 함께 여행을 갔기 때문에 Parineeti는 그가 Katrina와 함께 나오는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그녀는 그가 그녀를 뒤에서 얼마나 세게 두드리는지 느낄 수 있었지만 그가 멈추기를 원하지는 않았습니다.

그의 수탉 머리가 그녀의 자궁 경부를 강력한 추력으로 때리는 방식으로, Parineeti는 쾌락만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아앙!" 두꺼운 샤프트가 그녀의 꽉 음부를 열고 그녀의 젊은 몸을 침범하여 Parineeti가 비명을 지르며 그녀의 등을 아치형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는 그녀를 위아래로 쳐다보며 파리네티 초프라의 아름다움을 감상했습니다.

나머지 세상은 그녀를 위해 사라졌습니다. 파리네티는 드레스를 다시 입고 거실로 나왔다. Parineeti는 Romeo에게 이 모든 것을 간략하게 설명한 다음 거실로 다시 데려갔습니다. 그녀의 무릎이 가능한 한 넓게 열렸지만 Romeo의 거시기는 그녀의 작은 보지 구멍에 아주 꽉 끼었고 결과적으로 그녀는 그가 그녀를 안팎으로 톱질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녀가 Parineeti 뒤에서 문을 닫은 후, 카트리나는 로미오에게 그가 무엇을 하고 싶은지 묻기 위해 왔습니다. Parineeti는 자신이 그의 창녀라고 생각하면서 흥분으로 속이 꽉 막히는 것을 느꼈습니다. 로미오의 손이 맨 뒤에서 움직여 엉덩이를 꽉 쥐었을 때, 알리아는 반바지를 입었다고 자신을 저주했습니다. 로미오는 몸을 굽혀 그녀에게 키스했다.

파리네티는 팔을 높이 들고 신호를 보냈다 구글 애드센스 데이트 사이트. 이야기를 즐겨주셨으면 합니다.] 로미오가 미국 세관 복도를 나와 누군가를 맞이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인파 속으로 들어섰습니다.
"어머!" 긴 비명을 지르며 다가온 파리네티는 로미오의 강인한 몸에 몸을 움츠렸다. 그녀는 그의 거시기 위로 몸을 굽혀 그의 정액 흠뻑 젖은 거시기를 혀로 깨끗이 핥기 시작했다. 그녀는 좋은 새끼였지만 정액을 먹는 것은 그녀의 일이 아니었습니다. 그는 로스앤젤레스 공항의 출구를 향해 걸어가면서 기대하는 얼굴들을 스캔했습니다. 그녀의 여동생은 로미오의 수탉이 얼마나 큰지에 대해 여러 번 그녀에게 말했지만 Parineeti는 그것을 직접 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의 뇌졸중으로 그녀의 몸은 더 뜨거워졌고 그녀의 척추를 타고 올라오는 통증이 그녀의 몸을 쾌락에 흠뻑 적시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그의 등에 가슴을 얹고 그의 허벅지에 손을 얹었다. 그녀는 그녀 자신의 몸을 통제할 수 없었고 그녀의 오르가즘인 이 따뜻한 천국의 웅덩이에 빠져들고 싶었기 때문에 지금 완전히 그의 자비에 있었습니다. 그녀는 두 팔을 벌려 그를 꼭 껴안고, 고개를 기울이며 입술에 가득 키스했습니다. 뜨거운 욕조가 있는 큰 욕실이 있었습니다. 그럼 나중에 보자." "네, 선생님. 카트리나는 옷걸이를 의자에 걸고 침대로 왔다. 전반적으로 그녀는 매우 귀여운 야외 소녀처럼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