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나는 그의 옷장에서 한동안 입지 않은 재킷을 꺼냈다. 그러나 그녀는 뒤로 물러나 내 주위를 움직이며 계속해서 끈으로 나를 때렸습니다. 나는 가게에 들러 Clara와 이야기를 나누고 그들의 던전 세션이 무엇을 제공할 수 있는지 보아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신음하며 나는 "빨아주세요, 빨아주세요"라고 애원했습니다. "생각해보면 별로 시적이진 않은데 야 팝시클은 좋은데." "때때로 그들은 단지 때리기나 CBT를 원하고 오르가즘을 느끼기 위해 섹스를 하는 데에는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나에게 몸을 기댔고, 그녀의 가슴은 내 벌거벗은 가슴을 밀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합의에 의한 것이지만, 때때로 여기에서 누군가가 "그만"이라고 말하면 그것은 정말로 "가라"를 의미하고 때때로 "아니오"는 "아니오"를 의미합니다 "예." 이렇게 하면 혼란이 해소되고 이상한 단어나 조합을 선택하고 말하면 중단됩니다. 형언할 수 없습니다 기억 상실 학교 왕자와 가짜 데이트. "그렇습니다." 그녀가 채찍 중 하나를 나에게 내밀며 대답했습니다 최고의 데이트 기관 런던. "아 그래." 몇 달 전에 본 이상한 쿠폰이 생각났다. 그녀는 무릎을 꿇고 내 발목에 밴드를 감고 일어섰다. 정말 좋았습니다." 미소를 지으며 그녀는 "결국 고통과 쾌락이 서로 작용하여 경험을 고조시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게 뭐로 때리셨어요?" 거울을 보며 내 엉덩이가 얼마나 빨개졌는지 나는 물었다. 이제 당신은 옷을 벗고 저는 갈아입어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탈의실로 미끄러지며 말했습니다. 우리가 하는 일과 전혀 관련이 없는 것을 선택합니다." "팝시클이 좋아, 그 안전한 말을 원하니?" 그녀가 물었다. 손잡이를 잡았을 때 손에 착 감기는 느낌에 놀랐습니다.. 모든 놀림 후에 나를 위해 오래 걸리지 않았고 단지 몇 분 안에 나는 등을 구부리고 그녀의 입에 내 정액을 뿜어 냈습니다. "평소에는 정말 느리지만 최근 경영진이 쿠폰을 강조해서 우리를 들뜨게 만듭니다." Clara가 가르치는 모드로 들어가는 것처럼 보였을 때 우리는 나무 문을 통과했습니다. "우리는 CBT를 나중으로 치룰 것입니다.
안으로 걸어가는 동안 나는 카운터 뒤에서 약간 거친 검은 머리를 구부린 젊은 여성을 보았습니다. 스트랩 복장에는 검은색 스타킹에 고정되는 클립이 있었고 그녀는 무릎까지 오는 굽이 높은 부츠를 신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