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 자신의 정신적인 목소리로 Prestira에서 응답했습니다. "...미묘하게 균형이 잡혀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koreantürk와 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우리 둘은 잠시 거기에 갇혔습니다. 기분 좋게 만들어요, 엄마.
그 후 그녀는 아르데니 드레우스가 수도였던 저지대의 전 섭정인 고 론다르 드레우스 밑에서 아케인 마스터로 일했습니다. 야바라는 잰더가 나에게 가져온 첫 번째 화신으로, 자신의 쾌락을 넘어선 어떤 야망도 보여주고 나머지를 합친 것보다 더 강력했습니다. 아니요, Yavara는 그녀의 여동생과 같은 음모를 꾸미는 사람이 아니었습니다.
애널 섹스는 그 욕망이었다. 모든 감각, 모든 감정, 내 엑스터시의 전면적인 타격이 필터 없이 그녀의 마음에 직접 쏘아졌습니다. 각각은 프레스티라의 엉덩이에 내 얼굴을 들이밀고, 내 코는 그녀의 오염물에 닿았고, 그녀의 각성 냄새가 내 콧구멍을 가득 채웠다.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을 처음 만났을 때 귀여운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속은 암캐입니다. 이쁘고 핑크핑크하고 타이트해요. 교만은 권력의 골칫거리다, 야바라. 그녀는 놀라울 정도로 오랫동안 버텼고, 그녀의 황천이 흐르면서 억눌린 욕망으로 내 총구를 덮었습니다. 똥이 내 일을 더 쉽게 만들지 않았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알겠습니다." 대사는 "라슬로라카 양은 이곳의 존경받는 시민이며 벤티우스에서 프레데온 씨의 위치를 ​​이미 알고 있다 설탕 데이트 포럼.
그녀는 '뻔뻔한 창녀'라고 비웃었고, 나는 유순한 말투에 동의했다. 나에게 좀 더 줘.

당신은 영원히 버틸 수 없습니다. 나는 프레스티라의 황천을 다시 한 번 공격했고, 다시 한 번 내 입에는 그녀의 꿀이 가득 찼다.

너무 예쁘다, 프레스티라. 내 오렌지색 눈이 동공 확장으로 검게 변하는 것을 보는 것과 Prestira의 하얀 눈이 뒤를 응시하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 그는 내 가장자리를 가늘게 늘렸고, 내 안팎을 오가는 모든 정맥과 곡선, 둘레의 약간의 변화가 짜릿한 기울기를 느끼게 했습니다. 직접 느껴보실래요? 나는 내 혀가 그녀의 틈을 떠나면서 그녀의 얼룩을 앞뒤로 핥기 시작했을 때 물었다.여기 아래에 당신이 너무 오랫동안 무시해 온 작은 구멍이 있습니다. 그러면 그는 나와 함께 있을 수 있다.
나는 남은 힘을 다해 그에게 다시 몸을 밀어 넣었습니다. 나는 내 항문 정욕의 모든 육체적, 정서적 측면을 기록하고 그 감각을 연결로 전달하기 시작했습니다.
내 마음이 황홀경으로 뒤덮인 절벽에서 나는 내 인식의 마지막 보루를 찾았고 프레스티라의 괄약근의 저항을 지나쳐 혀를 내밀었다. 그것은 힘이었다. 성적으로 나는 그녀가 한계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Prestira는 내가 그녀에게 준 샘플에 무심코 유인되어 대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