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나머지 사람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얼마나 가까운지 알아차리지 못했습니다. 그는 그들이 볼 수 없는 곳에서 미소를 지었고, 그의 할머니는 그녀의 핸드백을 만지작거리고 있었습니다.
"우리 방에서도 짐을 풀 수 있지 않을까?" Stacie는 그녀가 그에게 기대면서 훨씬 더 젊은 여성인 것처럼 가볍게 킥킥거리며 엉덩이를 꿈틀거리며 제안했습니다. 스테이시는 달콤하게 눈을 깜박였다. 그녀가 그의 두껍고 살이 많은 길이를 타고 가면서도 그녀가 그녀를 안고 싶어했던 달콤한 사람...
오, 안돼... 그녀는 그를 너무 적게 보았기 때문에 그녀가 그를 쏘았을 때에도 그의 미소가 그녀를 소름 돋게 했습니다. 그녀는 약간의 분열을 과시하고 싶었습니다. 그녀의 마음 속에서 그는 그녀의 오랜 연인이었고 그녀는 그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 그것은) 조금 더 매혹적인 것으로 가짜 데이트 사이트가 아닙니다. Magrathe도 빠질 수 없었습니다. 물론 그녀는 남편이 다른 방에 딸들과 함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 순간과 스파에 머무는 동안 그녀가 연인으로 알고 있는 유일한 사람은 Mike와 Magrathe였습니다. 스파 웰컴 레이디가 말했듯이 스파에있는 동안 그는 다른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할머니가 할머니의 뺨에 키스하기 위해 몸을 돌릴 때 목구멍에 맛있는 숨이 찼습니다. 물론 그는 최면이 효과가 있을지 확신할 수 없었지만, 주인인 감독자가 약탈을 즐기는 동안 최면이 자신의 손과 변덕에 얼마나 멀리 떨어질 수 있는지 알고 싶었습니다.
그들의 눈앞에서 레이첼은 아버지의 목에 팔을 둘렀고 마치 오랫동안 잃어버린 연인인 것처럼 가까이 끌어당겼습니다. 그의 심장이 쿵쾅쿵쾅 뛰었고 그녀는 순식간에 그의 바지를 내렸고, 그의 속옷에 남아있던 부풀어오른 부분은 그녀가 제공해야 하는 것을 과시했습니다. 마이크는 뒷목에서 신음했다. 그러나 그녀는 그의 턱이 기울어진 것, 그의 얼굴에 일그러진 미소를 머금은 방식이 무엇인지 이상하게 말할 수 없었습니다. 그가 그것을 어떻게 했는지는 중요하지 않았고, 솔직히 말해서 그녀의 통제된 정신은 그녀가 그렇게까지 깊이 들어갈 기회도 가지기도 전에 정신적 질문의 길에서 벗어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