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조금 아팠는데, 조금 더 걷다 보니 조금 더 아팠다. 나는 지금 내 상황, 내가 그에게 어떻게 보여야 하는지를 완전히 알고 있습니다. 및 장치, 그 중 많은 부분을 개선했습니다." 맙소사, 나는 속으로 생각한다. 제이슨 신부는 내 앞에 서서 지켜보았다. 남자들은 항상 내가 작은 풍만한 가슴, 평평한 배, 갓 면도 한 털이없는 제방과 함께 매우 섹시하고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갑자기 두려워졌다. 나는 이제 그 어느 때보다 두려워서 손목과 다리 끈을 잡아당기기 시작합니다.

그는 나에 대해 모든 것을 알고 있었다. 유일한 빛은 고해소 내부에서 타오르는 외로운 촛불에서 나옵니다. 나는 회중의 다른 소녀들로부터 소문을 들었습니다. 절망적인 상황을 깨닫고도 몸은 몇 분 전 그가 나를 때렸을 때와 같이 반응한다. 문을 닫고 제자리에 잠깁니다. 아침마다 마셔야 한다." 그는 나에게 내가 빨리 마신 어두운 액체의 작은 유리를 주었다. 내 충동은 돌아서 떠나고 싶지만, 내가 그 결정을 내리기 전에 목소리가 들립니다.
부끄러움이 나를 스쳐 지나가 반사적으로 은폐한다. 나도 모르게 소리를 지르며 손을 떼려고 애쓴다. 잔혹한 뺨을 때리는 장면에서 여전히 별들이 춤을 추고 있는 가운데, 나는 그의 손을 잡고 신자들의 눈에서 멀어져 교회 안으로 더 깊이 그를 따라갑니다 싱글맘과 다시 데이트를 시작하는 방법. 그것은 물론 불가능하며, 나는 마음에서 그 생각을 떨쳐냅니다.
"이제 당신의 죄에 대해 말해 주십시오!" 레버가 앞뒤로 당겨져 공이 내 안에서 앞뒤로 움직이면서 나는 뒤로 넘어졌습니다. 내 엉덩이의 부드러운 살은 거의 그을린 느낌을 받았고, 나는 헐떡거렸다. 날씨 때문인지, 아니면 내 안에서 끓고 있는 신경질적인 폭풍 때문인지 알 수 없었다.
학대에 충격을 받을 것 같았지만, 저체온증이었을 수도 있고, 땀에 흠뻑 젖어 있었다. 그는 내 어깨를 잡으며 "나와 함께 가자"라고 말합니다. 그가 걱정하는 것은 내 영혼이 아닙니다.
내 반사와 느낌, 발적, 내 엉덩이의 흠집, 내 음부의 통증에서 볼 수있는 모든 것이있었습니다. "네." 칸막이 반대편에서 목소리가 들린다. 자, 고해소로..." 나는 그를 따라 불길한 나무 고해소로 향한다.

그것은 진정한 고해소와 종종 극도로 가혹한 방법으로 의심되는 마녀를 심문하는 방이라는 이중 목적을 수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