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아니, 거기 말고 다른 모든 곳에서!" 그는 부끄러운 미소를 지으며 대답했다.

그녀가 며칠 동안 야간 순찰을 하는 것을 게을리 했다는 것을, 지금! 운 좋게도 그 동안 악역의 큰 발생은 없었고 Dynamic Duo가 허공으로 사라진 것처럼 보이는 것은 좋은 일이었습니다. Jenny는 그녀의 피가 다시 한 번 차가워지는 것을 느꼈다. 그의 얼굴이 갑자기 못생겼다. "얼굴 닥쳐, 개년아, 내가 네 손가락을 부러뜨리기 전에 그 반지를 넘겨줘!" 짧은 투쟁의 소리가 들렸다. 그녀는 치마와 속바지를 벗고 검은색 브래지어와 팬티만 입은 채 떨며 서 있었다. "침대 위에서!" "이 작은 쥐!" 그녀는 그에게서 멀어지면서 이를 꽉 깨물며 조용히 중얼거렸다. "글쎄요, 피바디 씨는 근무 시간 동안, 특히 지역 텔레비전 뉴스 방송국이 테이프 사본을 손에 넣은 후에 함께 만드는 두 레즈비언 직원을 흐릿하게 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테이프를 당신에게서 빼앗아 부숴버리면 어떻게 될까요? 그러면 당신이 우리에게 하는 말일 뿐이고 Barbara Gordon은 도서관에서 가장 존경받는 직원 중 한 명입니다!" 제니는 갑작스러운 반항을 보여주며 대답했다. "당신은 성공할 수도 있지만 이것이 테이프의 유일한 사본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패배에 제니의 어깨가 움츠러들었다. "자, 제이크, 즐거웠어!" 그는 간청했다. 그녀는 상의를 벗어 그녀의 매끈한 벌거벗은 가슴을 그의 시선에 드러냈다. "아, 씨발!" 톰은 목이 졸린 외침을 내고 그녀의 뜨겁고 젖은 섹스에 사정을 했고, 그가 가치 있는 모든 것을 그녀에게 만지작거렸다. 그녀는 고담시 공립 도서관의 이 부분에 익숙하지 않았습니다. 노출된 질 속으로 수탉.

그의 눈은 그녀의 날카로운 시선과 마주하지 않았다. 그녀는 배트걸 의상을 입었을 때 항상 세상과 더 평화를 느꼈습니다. "꺼져!" 제니는 갑자기 배가 아파서 눈을 감고 손으로 귀를 막고 애원했다. Jenny는 그의 앞에 모니터 화면이 켜지고 소름 끼치는 매력으로 주연을 맡은 침대 가장자리에 무겁게 앉아 있었고 그녀와 Barbara의 이미지가 나타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배트걸이 땅에서 약 6피트 떨어진 마지막 계단을 기어 내려오자 Peewee가 놀라 뒤로 물러났습니다. 그녀는 랩 댄스를 다시 시작했지만 이번에는 보라색 손잡이 주위를 돌며 처음에는 만지지 않았지만 점차 허벅지 안쪽과 부푼 음순, 엉덩이 사이까지 점점 더 문질러서 항문 괄약근을 문지릅니다. 그녀는 현재의 사건에 너무 얽매였을 것입니다. "안돼, 미시, 그렇게 가볍게 떠나지 않아!" 그는 선언했다. 배트걸은 홍등가의 높은 옥상에서 야간 고담시의 조명 거리를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개새끼를 놔줘!" 제이크는 어깨를 으쓱했다. 그녀는 그녀가 하나를 들었을 때 브러시 오프를 알고 있었다! 그녀가 복도의 한 모퉁이를 돌면서 서두르자 Tom Sweeny가 앞으로 나와 그녀의 팔뚝을 잡았다. "그는 왜 우리 둘을 그렇게 이상하게 쳐다봤을까?" 그녀는 빠르게 사라지는 그의 모습을 바라보기 위해 몸을 돌렸다.

마침내 그녀는 팬티에서 나와 그의 무릎 위에 올라탔고, 엉덩이를 부딪치고 갈기 시작했고, 그의 바지의 단단한 돌출부에 그녀의 섹스를 밀어넣었습니다. 아아아아, 제발 날 죽이지 마!" 정신이 혼미한 젊은 여성이 흐느꼈고 그의 주먹으로 그녀를 거의 일으켜 세웠다. "당신은 내가 가진 모든 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돈, 신용 카드, 무엇이든!" "당신은 그 부분을 옳았다, 새끼!" 깊은 남자 목소리를 비웃었다.

그는 테이프를 VHS 녹음기에 넣고 재생 버튼을 눌렀다 누가 nema 데이트입니다. 바바라는 눈물로 얼룩진 얼굴에도 불구하고 그녀가 얼마나 예쁜지 주목하며 "옷을 입는 것이 좋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건 현명한 생각이 아닌 것 같아, 제니퍼!" 그녀는 심장이 두근거리면서도 차분하고 조용한 목소리로 말했다. 그녀는 이 골목 입구 근처의 그림자 속에서 움직임을 본 적이 있다고 생각하고 확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잭은 손을 들어 그녀를 다시 공격할 준비를 했습니다. "경고해야겠어, 난 돈이 별로 없어!" 톰은 음탕하게 미소를 지으며 그녀의 매끈한 몸매를 위아래로 눈을 돌렸다. 큰 소리가 났고 여자에게서 고통의 흐느끼는 외침이 흘러나왔다. 작가 주: 이 이야기는 배트걸의 모험이 아니라 바바라 고든의 발전하는 섹슈얼리티에 관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