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몸과 가깝고 그녀의 존재의 따뜻함은 그녀를 섬기고자 하는 마이클의 필요성을 승화시켰고 그는 선반에서 달콤한 냄새가 나는 액체 비누와 스펀지를 집기 위해 천천히 그녀의 팔에서 풀려났습니다.

천천히 그는 슬릿의 꼭대기까지 내려갔다. 그의 매우 뻣뻣한 발기가 흔들리는 것을 보고 그녀는 그가 또한 오기를 바랐다.

목에 힘을 주어 그는 그녀의 주름 안으로 혀를 밀어넣어 그녀의 안쪽 입술을 미친 듯이 위아래로 핥았다. 눈을 감고 그는 그녀를 만나기 위해 얼굴을 들고 부드럽게 자신을 누르는 그녀의 입술을 즐겼습니다.
그녀는 눈을 감고 감각적으로 따뜻한 샤워와 그의 친밀한 비누 애무를 받아들였습니다. 그녀는 자신을 누르는 그의 창백하고 호리호리한 형태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입술을 사랑했습니다. 그들은 둘 다 거의 태아의 자세로 옆으로 누워 자고 있었고 그는 그녀의 가슴에 등을 대고 그녀와 마주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그녀의 침실은 어두웠지만 그는 Carol이 침대에서 알몸으로 그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녀의 혀가 그의 귀를 핥았고, 그녀의 손은 점점 흐려졌다. 긴 막대기의 밑부분을 손가락으로 누르고 당기면서 버섯 모양의 머리를 후루룩 씹는 것과 민감한 부위를 핥는 것을 번갈아 가며 했다. 그의 젖은 머리카락이 그녀의 얼굴을 간지럽히고 그녀는 그의 장기가 그녀를 압박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Michael과 Carol을 만드는 경이적인 스트랩 온 러브 후 극도로 지친 상태였습니다. 천천히 그가 입술을 벌렸고 그녀의 혀가 부드럽게 그의 안으로 들어가 부드럽게 맛보았다. 이 경험은 그녀가 저녁 내내 그에게 강요했던 거친 소유욕과는 너무나 달랐다. 그는 누드였지만 캐롤이 신경 쓰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녀의 아름다운 음부 위를 미끄러지는 그의 손의 흥분으로 인해 그의 수탉이 부풀어 오르고 그의 배를 때렸습니다. 속이 더 좋아진 그는 손님용 욕실로 천천히 몸을 비틀어 화장을 지우고 팔다리와 목의 가죽 끈을 제거한 다음 샤워기로 몸을 씻었습니다. 그녀의 관심을 즐긴 그는 그녀가 침대에서 일어나 그를 끌어당길 때 그녀를 기쁘게 하기 위해 이리저리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그가 그녀의 머리카락을 그의 얼굴에서 밀어냈을 때, 그녀도 그의 몸에서 그녀의 다리를 들어올려 그를 놓아주었다 데이트 앱 튀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