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녀의 셔츠 단추를 풀기 시작했고 그녀의 가슴은 터져 나왔다 온라인 데이트 정품 웹 사이트. 그녀는 일어나서 셔츠와 정강이까지 몸을 덮는 가볍고 긴 재킷을 입고 양말과 신발을 신을 준비가되었습니다. 나는 그녀의 엉덩이가 갈라지는 것을 보기 시작했고 그녀는 내가 그녀의 항문을 볼 수 있도록 그녀의 엉덩이 뺨을 펼치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정말 큰 소리로 후루룩 소리를 내고 있었고 기분이 너무 좋아서 나도 큰 소리로 신음하고있었습니다.

그녀는 많이 신음했고 그녀는 나를 멈췄다. 우리가 섹스하는 동안 바지를 벗지 않았기 때문에 내 바지는 정말 엉망이었습니다. 처음에 그녀는 놀랐지만 그녀가 나인 것을 보고 왜 거기에 있냐고 물었다. 그녀는 처음에 겨우 몇 인치를 얻었지만(내 거시기는 약 7.5인치였습니다) 잠시 후 그녀는 대부분의 것을 입에 넣었습니다. 나는 방으로 들어가 그녀의 침대에 앉았다. 그녀의 아들은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고, 끝내고 나서 나와 그의 엄마만 남겨두고 화장실을 떠났습니다.

그녀가 화장실에서 나오자마자 나는 그녀의 엉덩이를 때렸다. 나는 그녀에게 즐거움을 줄 차례라고 그녀에게 말했고 나는 그녀를 구부리고 그녀의 엉덩이에 내 거시기를 찔렀다. 이것은 몇 분 동안 계속되었습니다. 그녀도 바닥에 쓰러졌다. 나는 그녀가 섹스를 하는 동안 그녀가 자신을 즐겁게 해준다는 것이 조금 짜증이 나서 그녀의 머리를 잡고 당겨서 그녀의 몸의 윗부분이 위로 움직이고 그녀의 손이 그녀의 보지에서 멀어지게 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떠나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남편에게 아내가 떠나는 것을 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어느 날 아침 우리 동네에 있는 가게에서 불이 났어요.
나는 그것들을 벗고 다시 외출하기 전에 갈아입으러 집에 갈 예정이었다. 나는 그녀가 빨리 준비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런 다음 나는 그녀의 엉덩이를 때리기 시작했고 때로는 그녀의 음부를 문지르거나 엉덩이를 때리기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