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생각하세요? 2번이나 3번 경비원인가요? 당신의 치골을 얼마나 짧게 원하시나요?" 내가 대답을 하기도 전에 그는 트리머의 보호 장치를 자르고 내 음모를 윙윙 거리기 시작했습니다. 지하실은 위의 새 집의 길이와 너비였으며, 척박한 큰 방이었고 둔탁한 콘크리트 벽과 1층 창문에서 들어오는 희미한 빛으로 어둡습니다.

나는 그를 나에게서 결코 원하지 않았다. 그는 밀고 일어나서 탁자에 있는 서랍을 열었다. 핏자국 없이 정상으로 보였다.
"미안해요." 내가 말했다. 나는 잡지 더미 아래 협탁의 장비를 숨겼습니다. 아내의 차는 차고에 있었습니다. 그는 침대 옆에 벌거벗은 채 자지를 세게 가리키고 있었다. 몇 인치가 넘는 키, 두툼한 근육질 팔다리, 크고 굳은 손, 단단한 털이 많은 근육, 튼튼하고 거친 배, 덤불 같은 검은색 볼, 그리고 그 수탉. 당신은 이것을 위해 열심히 원할 것입니다. 잘 잡아요 67세에 데이트. 67세에 데이트. 당신은 나보다 더 많은 것을 가질 수 없습니다!" 나는 그가 도구 상자로 몸을 돌리고 수염 트리머를 가지고 돌아오는 동안 그 규칙을 해독하려고 했습니다. 그는 점차 낮아졌다. 아마 다음 번에." 그는 서서 내 겨드랑이에 비누 거품을 냈고 이발기를 사용한 후 남은 머리카락을 면도했습니다. 나는 두려움과 기대로 가득 차 있었다.

"뒤로 손을 뻗어 내 거시기를 바닥에 대세요. 나에게 그의 무게를 에드.

다음에 우리가 만날 때 내 안의 그를 느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샤워에 들어가기 전에 새장과 플러그를 씻고 땀과 정액을 씻었습니다.

"내 최고의 눈동자. 그녀는 술을 거의 마시지 않았습니다. "가자." 그가 샤프트에서 내 손을 잡아당기며 말했다.
내가 그것에 힘을 가했을 때 그는 두꺼운 단단한 샤프트를 고정시켰다. 파란색, 하늘색입니다." 그는 가방을 열고 Coltrane의 Giant Steps의 LP 복사본을 들었습니다. 그는 내 앞에 쪼그리고 앉아 내 머리를 계속 밀었다. 나는 양해를 구하고 내 방으로 돌아왔다. 나는 불안정했고 다리는 고무 같았고 엉덩이에서 피가 나는 것 같았다. 나는 고무 내부의 모든 정액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일부는 누출되어 그의 부드러운 거시기와 위장에 떨어졌습니다. 열쇠는 내 거시기를 견제하고 있던 순결 새장의 놋쇠 자물쇠를 풀었습니다. 그의 눈이 빛났습니다. 당신은 매우 빡빡합니다." 나는 그의 거시기를 편안하게 했다. 잠이 나를 피했다. 그는 그것을 수도꼭지에 연결하고 찬물을 틀고 나에게 물을 주기 위해 돌아왔다. 그는 내 겨드랑이를 보았다. "당신의 손을 사용하십시오." 그가 말했습니다. 오늘 패스를 줬습니다. 그는 저를 침대 위로 밀어냈습니다. 나는 몸을 돌려 어깨 너머로 내 엉덩이를 바라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