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꺼이 하기는 했지만 - 그것이 모임의 요점이었습니다 - 나는 그녀가 여전히 약간 주저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녀의 표정은 기쁨과 고통이 뒤섞인 표정이었다.

그녀는 스파게티 끈이 달린 검은 색 칵테일 드레스를 입었습니다. 그녀는 예라고 대답했고 그 생각은 매우 사악한 것 같다는 표정을 지었습니다 쇼 훅.

우리는 기다렸다. 몇 분 후 Cathryn은 평정을 되찾고 나를 바라보며 농담을 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왜 그런 일을 하나도 하지 않았는지 물었다. 소파는 등받이가 선반처럼 넓고 두툼한 베개가 있어서 나에게 오라고 ​​손짓했다. 또 다른 멈춤이 있었는데, 나는 Cathryn에게 오늘밤에 무엇을 염두에 두고 있는지 물으면서 깨뜨렸습니다.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내 바위 단단한 수탉을 태우고 그녀가 나를 위해 넣어 쇼를 보는 것입니다. 그가 왜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는지 알 수 있었다. 그녀는 내가 이것을 조금 너무 즐기고 있다고 생각하면서 나를 힐끗 보았다. 지금은 그저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하지만, 나중에 꼭 합류할 테니 걱정하지 말라고 말했다.

흥분하면서 내 표정이 내 아내 안에 다른 사람이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는 사실을 전달했을 것입니다. 이것은 달랐다. 나는 긴장한 만큼 긴장했고, 캐서린도 같은 마음일까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