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하루와 기차의 흔들림은 곧 그녀를 졸리게 만들었습니다. 루이즈는 완전히 빠져들었다. 그의 눈은 그녀의 노출된 살 위로 자유롭게 돌아다녔고 그는 마치 12온스의 프라임 립아이 스테이크를 선물 받은 것처럼 입술을 핥았습니다. 그의 키스의 열정이 그녀를 압도하자 그녀의 무릎은 축 처졌다. 그녀는 그녀의 엉덩이를 조금 더 편안하게 돌렸고 그의 단단한 수탉의 마지막 부분은 그녀의 엉덩이 깊숙이 자리 잡았습니다.

그녀의 가늘고 매끄러운 목, 오르락내리락하는 가슴, 섬세한 스칼렛 브래지어의 레이스 컵에 여전히 안겨 있는 넉넉한 유방의 곡선까지. 정장은 그녀의 아래에 도달하고 천천히 위치를 조정했지만 압력이 증가함에 따라 여전히 직립한 그의 수탉이 그녀의 단단한 작은 뒤쪽 오목한 구멍으로 밀어 넣었습니다! 루이즈는 몸을 흔들며 잠시 저항하려 했지만 중력과 그녀를 뒤에서 단단히 잡고 있는 손이 천천히 꾸준히 그녀를 내려놓았다.
그는 그녀의 어깨를 아래로 밀어 그녀의 등을 아치형으로 만들고 엉덩이를 들어 올렸다. 명백한 경고 없이 두 사람은 루이즈가 공허하고 더 많은 것을 원하게 된 채로 자리를 떴습니다 코퍼스 크리스티와 데이트. 그녀의 끈 팬티의 밝은 빨간색은 그녀의 꽉 조인 엉덩이 뺨 사이에 얇은 레이스 라인을 그어 놓았고 이제 그녀의 청중 2명에게 노출되었습니다. 루이스는 유리잔에 머리를 기댔다.

그의 만연한 성기는 여전히 단단하고 화가 나서 그녀의 방향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헬멧은 조기 방전으로 미끄럽고 기차의 가혹한 형광등 불빛에 반짝거렸다. 그녀의 허벅지 근육이 이완되는 것을 느끼자 그의 얼굴에 반쯤 미소가 돌아왔다. 그의 수탉은 7인치까지 자랐고 머리가 그녀의 분홍색 페인트 입술과 일치하는 Louise의 얼굴을 가리키는 몸에서 수평으로 눈에 띄었습니다. 그녀는 유리창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포착했고, 반사된 그녀의 모습은 방탕한 창녀가 된 모습을 보여주었다.
루이스는 플랫폼에 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