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꽉 끼는 바지를 벗을 시간이야, 얘야!" 그녀는 단호한 척하는 목소리로 말하며 탄력 있는 허리띠를 잡아당기기 시작했다.
내 손가락이 부드러운 양모 사이로 그녀의 몸을 쓰다듬자 브래지어 끈이 전혀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하지만 내가 당신의 힘든 일에 관심을 갖기 전에 당신이 나를 조금 기쁘게 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다음 수업 시간인 것 같아요!" 나는 그녀가 말하는 것을 깨달았을 때 미쳐가고 있었다. 나는 그녀가 요청한 대로 그녀의 근육을 짜내려고 양털을 쓰다듬기 시작했습니다. "젊은이여, 이제 내가 당신이 이 모든 초과분을 없애는 것을 도울 수 있는지 봅시다!" 그리고 그녀는 리드미컬하게 내 샤프트를 위아래로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이 이야기의 등장인물은 모두 18세 이상입니다. "Ken이 들어오자마자 날 갖고 싶어할 텐데, 일찍 준비하고 브래지어를 벗을 거라고 생각했어.

"잘 어울려." 나는 시작했다, "... "글쎄, 이 카디는 내가 지금 얻을 수 있는 한 깨끗한 것 같아 - 너 정말 지저분한 소년이었지, 그렇지?" 그녀는 여전히 웃으면서 꾸짖었다.
그가 들어오자마자 그가 나와 섹스를 하고 싶어할 것이라는 것을 압니다. 그리고 그녀는 나의 헐떡임이 점점 더 빨라지면서 그녀의 몸이 부드러움을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하지만 난 정액에 대한거야!" 나는 헐떡이며 "이게 다 어디로 갈까?" 헤더는 제 눈을 똑바로 쳐다보며 멋진 미소와 윙크를 나에게 보여주었습니다 연애를 시작할 때 하지 말아야 할 것. 헤더는 손을 앞으로 내밀고 더 똑바로 앉으며 "하지만 우리는 이대로 계속할 수는 없다"고 말했다. 원하는 경우 내 심장 전체에 정액을 쏟을 수 있습니다. "지난 주말에 여기 온 이후로 내 생각을 하고 있었어?" 내가 어떻게 잊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녀는 왼손에 회색 가디건을 들고 오른손에 휴지로 내 정액 얼룩을 닦고 있었다. 그렇지 않나요?" 그리고 그녀는 미소를 지으며 나를 가로질러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