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젠장." 신시아는 웃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누군가 또는 무언가에 대한 존경 또는 존경. 그는 자신의 머리를 그녀의 음부에 넣고 그녀의 사랑의 근육이 그를 조이는 것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그는 거칠었지만 조심스럽게 그의 혀가 더 많은 것을 탐색하고 핥고 액체 금을 입으로 가져갔습니다. "더 깊게, 더 깊게! OOooooooo hhhhhh GGGOOOOODDDDD! 혀를 내 똥구멍에 더 깊이 밀어 넣으십시오. 그리고 이제 그들은 며칠밖에 남지 않은 톰의 집에 있는 아침 식탁에 앉아 있었습니다. 그리고 결국 여기는 동부 텍사스였습니다.

팸은 토요일 언젠가 집에 갈 예정이었고 그녀가 거의 2주 동안 집을 나간 후 첫날 집에서 일하는 것은 기분이 좋지 않을 것이라고 느꼈습니다. 완전히 만족하지 않음; 그녀는 또 다른 절정이 필요했습니다. 그는 자신을 붙잡았다. "내가 잘 설명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여기 간다. 니 새끼를 핥는 것은 내가 너를 섬기러 왔다는 표현이라고 생각한다. 그의 코는 그녀의 젖은 음부를 만지고 있었고 내부를 찌르려고했습니다. 그녀는 절정의 한가운데에 그것을 잃어버렸고 그녀가 허벅지 사이로 그의 머리를 얼마나 세게 쥐었는지조차 몰랐습니다 온라인 오더 오프라인 데이트.
그의 혀는 Julia의 엉덩이에 더 세게 밀어 넣어 두 번째와 세 번째 총을 쐈습니다. 누가 그의 서재에 있을 수 있는지, Tom은 복도를 걸어 내려가면서 궁금했습니다. 그녀는 톰과 침대에서 껴안고 하루를 보내고 싶었지만 둘 다 이미 일에 늦었기 때문에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비록 그녀는 작은 가슴을 가지고 있었지만 Julia는 그가 시작할 때 그를 함께 그의 거시기 주위에 껴안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