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깨끗해지자 마자 그는 그녀를 쓰러지게 했다. 그녀는 그녀의 허리 아래에서 일어나는 모든 것을 무시하려고 노력했고 그에게 가능한 한 최고의 입으로 일을 제공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대신에 그녀는 몸을 구부리고 조수석 창문 쪽으로 엉덩이를 들이밀어 그녀의 음부가 정액을 새는 것을 누구나 볼 수 있고 심지어 그녀의 엉덩이에 꽂힌 플러그를 엿볼 수도 있습니다. 그녀가 완전히 노출되고 취약할 만큼 나빴고 그녀의 몸을 그녀의 상사에게 완전히 넘겨줄 만큼 나빴지만 이제 그는 그녀의 동료와도 그녀를 공유하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완전한 창녀, 최악의 창녀처럼 느껴졌고... 마이클은 그녀에게 두 번째, 더 고통스러운 오르가즘을 강요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근무 시간이 끝나기 한 시간 전에 Michael이 나와서 Diane과 Juan이 모두 수행한 작업을 살펴보았습니다. 월요일 직장에서 Diane은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었고 Michael은 그녀를 너무 산만하게 하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바로 지금 그 위치는 그녀의 빨간 가슴과 새는 보지를 그에게 제시하여 최근 만남의 완성에 대한 최상의 전망을 제공했습니다. "좋은 여자야." 그의 손이 그녀의 불타는 얼굴을 덮으면서 그녀의 머리카락을 쓰다듬었다. 그것은 그의 고기 주위에 음란하게 뻗어있는 느낌이었습니다. 또는 독자인 우리는 여기에서 우리 마음속 어디든 갈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입니다.

돌이킬 수 없는 위기에 처한 마이클은 채찍질을 멈췄습니다... 흐릿하게 그에게 눈을 깜박이자 그녀는 그가 웃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고 지금 매우 기뻐하고 있으며 그의 손에는 상자가 들려 있었다. 채찍의 충격만으로도 그녀는 곧 절정에 달할 것 같았다. 그녀의 가슴에 있는 격렬한 고통/쾌락과 그녀의 음부에 쾅 닫히는 두꺼운 수탉의 조합은 마침내 다이앤을 가장자리로 밀어냈습니다. 그녀는 완전히 지치고 모든 에너지가 고갈되어 그의 팔에 떨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