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군다나 그 물건을 너에게 써달라고 애원하겠지. "저를 때려주세요." "오, 내 착한 딸아, 나는 네가 필요한 것을 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해. 당신이 다음에 나에게 무엇을 할 것인지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나를 젖게 만들었습니다.
"나와 함께 가자. "쉿. 알겠느냐? 네가 옳지 않은 일은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나는 입에서 흘러나온 낮은 신음을 멈출 수가 없었다. 아주 잘하고 있어. "그리고 다른 아이템들." 당신은 깊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물었다. "자, 나에게로 와." 나는 당신이 나에게 보라고 보낸 비디오의 댄서처럼 걷으려고 방을 가로 질러갔습니다. 나는 더 많은 밤과 낮이 따르기를 바랐다. 각각의 타격은 나를 통해 또 다른 황홀의 물결을 보냈고 나는 그 감각에 빠졌습니다. 내 착한 여자는 상을 받을 자격이 있어." "아, 하지만 저녁은..." 내 엉덩이를 세게 때리는 소리가 컸습니다. 나는 때리기가 계속되면서 헐떡거렸고 압력은 계속해서 쌓였다. "다행이야, 난 좋아해." 내 엉덩이를 마지막으로 때렸을 때, 당신은 거기에 손을 잡고 나를 요가 공에 대고, 내 엉덩이를 살짝 굴렸고, 오르가즘이 나를 덮쳐 그 자리에 매달린 채로 있게 했습니다.

너 그거 좋아했지, 그렇지?" 당신은 내 얼굴의 젖은 머리를 빗고 당신의 가슴에 나를 안고 당신의 팔에 나를 안았다. "내가 부탁한 대로 다 샀어?" 떨리는 다리로 침대로 걸어가 침대보 위에 놓여진 상자를 열었다.

넌 좋은 여자였어." 당신의 손이 다시 한 번 내 가슴을 만지작거리며 부드러운 탐색을 내 몸의 나머지 부분으로 돌렸습니다. 다음에 올 준비가되었습니다. 물론 눈치채셨죠. 다시 묻게 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방을 가로질러 푹신한 의자에 앉았습니다. 내가 느끼는 것처럼 어색해 보이지 않기를 바랐다 25세를 위한 최고의 온라인 데이트. 당신이 없는 동안 우리는 이 새로운 삶의 방식에 대한 아이디어를 탐구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내 목록을 다시 확인했다. 당신은 나를 아주 잘 알고 있었다. 다시 그 눈썹이 올라갔다. 나는 딱딱한 터치와 부드러운 터치 사이의 전환에서 비틀거리고 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나를 더 젖게 할 뿐이라는 사실이 창피했고, 그 쏘는 것에 숨을 헐떡였다. 아니, 집은 괜찮아." 당신의 손이 내 옆구리를 가볍게 미끄러져 내 드레스의 가장자리를 들어 올렸습니다. "착한 여자 아이." 당신은 나를 우리 침실로 이끌고 문을 굳게 닫았습니다. 나를 가장 높은 곳으로, 가장 낮은 곳으로 데려다 줄 수 있는 한 사람. 윤활유 병, 패들, 벤와 볼 세트.

당신의 눈이 잠시 내 눈을 살피더니 달콤한 인사의 키스로 내 위에 입을 갖다 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