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월 전에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나는 첫 번째 정액이 혀를 때리는 것을 느꼈고 짠 맛이 좋았습니다.

내 자지를 깊숙이 입으로 핥고 머리 주위를 핥는 것입니다. 내 거시기 주위에 입을 닫고 나를 빨았다. 낯선 사람의 볼에서 나는 사향 냄새가 나를 끌어들였습니다. 나는 마침내 정액이 내 볼에 쌓이는 것을 느꼈고 이 남자의 엉덩이에 폭발했습니다.
나는 낯선 사람이 내 짐을 삼키기를 바랐지만 아내는 절대 그러지 않았습니다. 내 거시기가 아니라 방금 나를 서비스 한 남자의 거시기. 나는 이 수탉을 폭발시키는 힘에 푹 빠졌다. 낯선 사람은 비트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나는 이 낯선 사람의 성기를 발산하는 따뜻함에 놀랐습니다 데이트 사이트에 대한 최고의 리뷰. 내 거시기가 부드러워지고 그가 나에게서 미끄러지면서 나는 그가 고맙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내 오르가즘이 치고 정액이 내 거시기에서 분출로 나는 앞으로 내 엉덩이를 bucked. 뜨거운 입에 내 부하를 쏘고 그 입으로 정액 한 방울을 청소하게하는 것은 정말 서두르지 않았습니다. 나는 마침내 신경을 곤두세우고 거시기 앞에서 무릎을 꿇었다. 나는 나의 첫 수탉을 맛보기 위해 준비하면서 눈을 감았다.
그 남자는 내 거시기를 잡고 그의 엉덩이 안에 강제로. 두 번째 정액이 입안을 가득 채우자 재갈을 다 삼키고 싶었습니다.

나는 앉아서 화면에서 한 남자가 다리를 벌린 채 등을 대고 있었고 다른 남자가 그의 항문을 핥고 그의 거시기를 쓰다듬는 것을 지켜보았다. 나는 가능한 한 많은 양을 입으로 빨아들였다. “저 거시기를 벽 구멍에 넣으세요”라는 목소리가 들리자마자 나는 바지 지퍼를 풀고 거시기를 꺼냈다. 그는 돌아서서 구멍에 엉덩이를 내밀었다. 내 자지를 감싸고 있던 따뜻한 입이 짐을 끝내기 위해 열심히 빨았다. 나는 나머지 밤을 책의 페이지를 보거나 비디오를 보면서 내 거시기를 쓰다듬으며 보냈습니다.

나는 그것을 앞뒤로 쓰다듬었고 벽 반대편에서 신음 소리가 들렸다. 나는 리듬을 발견하고 이 낯선 사람의 엉덩이 안팎으로 내 거시기를 피스톤질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그에게서 약간의 토큰을 받고 어두운 방으로 돌아갔다. 나는 내 타액으로 수탉을 빠르게 코팅 위아래로 빨았다. 나는 벤치에 앉아 숨을 골랐다. 나는 머리를 빨면서 샤프트에 주먹을 앞뒤로 펌핑했다.
애틀랜타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도시였습니다. 나는 그의 수탉 머리에 키스하고 머리 주위를 혀로 움직였습니다. 드라이브는 대개 나를 도시의 더 삭막한 지역으로 이끕니다. 내가 들어왔을 때 점원이 나를 알아보기 시작했고 우리는 대화를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