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함께 사람들이 걸어서 가능한 한 많이 살 수 있는 가족 사업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Michael은 마치 자신의 페니스가 몸을 완전히 통제하기를 원하는 것처럼 입으로 다시 밀어 넣었습니다. Kevin은 친절하고 고객의 편안한 차에 자리를 잡은 후 아침을 시작하기 위해 함께 차를 몰고 갔습니다. "요즘 새끼들아." 마이클은 그렇게 말하고 밤 속으로 차를 몰았다. 숨쉬기 힘든 것처럼 오줌구멍이 점점 커지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잘 지내?" 케빈은 남자답지만 동시에 매혹적인 목소리로 물었다. 그는 신속하게 입을 최대한 크게 벌려 Michael의 전체 수탉을 집어넣었습니다. 마침내, 마지막 한 방울이 그에게서 빨려 나온 후 마이클은 케빈의 입에서 그의 거시기를 꺼냈습니다. 그것은 전혀 달러 지폐가 아니 었습니다. "화장실이 앞에 있어." 마이클이 말했다. "아니, 손님이 왔어." D양은 기뻐서 미소를 지었다.
케빈 아담스는 허름한 아파트에서 나와 팔과 다리를 가로지르는 녹슨 키 큰 나무 울타리에 기대어 길을 따라 내려갔습니다. "오 젠장, 처음이야!" 마이클이 외쳤다. 그가 자신의 위치에 차를 몰고 갈 때마다 문이 항상 열려 있었다. 그는 오랫동안 밖에 있을 예정이었기 때문에 아침 식사를 해결했습니다. "지금은 조금 약하지만 잘 지내고 있습니다." 켈리가 대답했다. Kelly는 그것이 가능하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는 거리에서 살기 시작했습니다.

"잠깐만요." 마이클이 강한 손으로 케빈의 팔을 잡았다. "그는 밤을 보내고 있습니까?" D양은 킬킬 웃었다. 이것은 그가 머물 곳을 찾고, 그를 지탱할 패스트푸드를 사고, 나머지는 필요할 때를 대비해 비축하기에 충분했습니다.
마이클은 마침내 케빈이 신의 사자인 것처럼 그의 소명을 찾았다. Michael은 카드키로 문을 열고 들어갔습니다.
마이클은 생애 처음으로 침실에서 할 수 있는 일을 보여준 후 케빈에게 마침내 옷을 갈아입고 집으로 돌아가 저녁을 먹으러 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Deona D.는 오늘 저녁에 먹을 식료품 몇 개를 사기 위해 작은 마을 식료품점인 Joe's Market에 들어갔습니다.
할 일이 없어서 아무나 지나치기엔 너무 무서웠거나, 경찰에 신고해야 할 큰 사건이 없었거나. 어느 쪽이든, D양은 그녀의 삶의 빛이었고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고객 중 한 명이었습니다.

하지만 케빈은 해냈습니다. 끝났다는 안도감. 그의 공은 처음에는 고통스럽게 느껴졌지만 따뜻한 흰색 액체가 몇 초 만에 샤프트를 통해 이동하고 머리를 통해 발사된 후에 진정되는 힘으로 분출했습니다.

"무릎을 꿇어라." 마이클이 명령했다. 그는 나중에 그것을 씻을 것입니다. 그는 레버를 당겨 문을 열었다.

마이클은 잘생겼지만 오싹한 미소를 지으며 그의 앞에 알몸으로 서 있었다 멋진 데이트 프로필. 갑자기 케빈은 그의 뒤통수에 두 개의 강한 손이 있는 것을 느꼈고 강한 힘으로 그를 그의 성기의 강한 분홍색 머리 쪽으로 끌어당겼습니다. 남자는 젊은 사기꾼에게 몸을 돌려 미소를 지었다 mitte 20 데이트. kundli 힌디어 매치 메이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