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아름다운 이야기이며 "Lois"가 우리만큼 그것을 높이 평가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녀가 점점 더 젖어 들자, 나는 내 혀를 안에 넣고 거기에서도 그녀의 맛을 보았습니다. 그녀의 몸부림이 가라앉자 나는 속도를 늦추었지만 내 손가락은 그녀 안에 쐐기를 박고 피날레가 올 때까지 그녀를 열어 두었습니다. 그녀의 멋진 엉덩이는 내 시선과 만지기에 열려 있었고 나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글로브 중 하나를 각 손에 가져다가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습니다. 내가 퇴근하는 금요일 오후 5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휴대폰이 울렸다. 로이스가 나에게 준 아름다운 엉덩이를 내 사타구니에 꽉 껴안았다. 우리는 그녀가 나를 쫓아낼 때까지 내 손이 그녀의 등과 엉덩이를 부드럽게 애무하면서 이 상태로 있었습니다.
19분이 채 지나지 않아 나는 그녀의 집에서 한 블록 떨어진 곳에 주차를 하고 뒷문으로 걸어 들어갔습니다. 로이스와 함께 있을 때 별똥별과 불꽃놀이에 대한 옛 속담이 사실입니다. 그녀의 입은 나에게 쉽게 열리고 그녀의 혀는 내 것을 가지고 놀려고 덤벼들었습니다.

또 다른 축복받은 시간 동안 나는 그녀를 숟가락으로 떠먹었다. 나는 속도를 늦추었지만 그녀의 단단한 음핵에 계속 내 주의를 기울였다. "내 안에." 그녀가 명령했다. 1년 넘게 제 연인이었던 아름답고 열정적인 여성 로이스였습니다. "내 엉덩이를 엿먹일 수 있도록 나에게 문을 여는 겁니까?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내가 줄 필요가 있다는 걸 알잖아요." 그녀는 지금 그것에 빠져 있었고 나는 흥분으로 반응하고 있었고, 내 손으로 그녀를 바보로 만들고 그녀의 음부에 내 혀의 움직임을 유지했습니다. Lois는 그녀의 엉덩이를 돌보는 것을 좋아하고 이것은 내가 그녀를 사랑하게 만드는 많은 것들 중 하나입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데이트 나이 차트.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Lois, 당신은 나의 기쁨, 나의 피난처, 그리고 나를 제정신으로 유지하는 불꽃입니다. 그녀의 오르가즘이 그녀를 사로 잡았을 때, 우리는 너무 단단히 묶여서 움직일 수조차 없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어떻게 되었는지에 대한 설명은 제 이야기인 "Lois For First Time"을 참조하십시오.) "안녕하세요." 그녀는 달콤한 목소리로 "아직 통화 중인가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향기를 손가락 전체에 바르고 탐욕스럽게 핥으며 맛을 음미했습니다. 나는 여자가 책임을 맡는 것을 좋아한다.
로이스는 내가 어떻게 하면 그녀를 기쁘게 해줄 수 있는지, 모든 욕구를 충족시키지 못하는지 한 번도 의심하지 않는 당당하고 당당한 애인이다. 하지만 오늘은 예외였는데, 그녀는 내 막대를 위아래로 흔들며 매 스트로크마다 대부분의 나를 빼앗아 미친 듯이 나를 빨았습니다.
속도와 압력을 다양하게 함으로써 그녀는 마침내 나를 벗어날 때까지 오랫동안 오르가즘의 가장자리에 나를 계속 머물게 할 수 있었습니다. 나와 함께 있었던 다른 여성들은 그것을 의무로 생각하는 것 같았습니다.

"맙소사"라고 그녀는 허스키하게 말했다. 우리 둘 다 결혼해서 활동적인 가정이 있지만 만날 기회가 생기면 붙잡고 놓지 않는다. 나는 그녀에게 사랑한다고 말했고, 전화를 끊고 고속도로를 달려갔다.

나를 맞이한 장면은 묘사된 그대로였습니다. 치과 의사가 이것을 읽지 않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