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동안 나는 그녀가 모든 일을 중단시킬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녀는 몇 초 후에 머리를 들고 머리를 제자리로 쓸어 넘겼습니다. "부드럽게 빨아요.
당신은 나쁜 놈인 그레이엄이에요." 그녀가 헐떡였다. 우리는 키스를 끊고 서로의 눈을 바라보았다. 나는 몸을 풀었고 15분 후에 그녀의 남편과 가게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직장으로 돌아왔습니다.. 약 25명의 직원이 있는 작지만 수익성 있는 회사. Ann은 나를 서두르려고 조금 몸을 흔들었고 나는 그녀의 가죽 끈을 한쪽으로 끌어당겼고 그녀가 그녀의 보지를 다듬었지만 면도하지 않고 그녀의 엉덩이에 내 얼굴을 묻었다는 것을 알게 되어 기뻤습니다. 좋아요." 앤이 숨쉬는 목소리로 물었다. "맙소사, 기분이 너무 나빠!" 나는 다시 그녀의 가슴으로 시선을 돌렸고, 그녀가 나를 멈추고 나에게 빨기만 하라고 요청할 때까지, 내 ​​아내가 그것을 즐기는 것처럼 그들을 뜯기 시작했습니다. 당신의 멋진 몸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멈출 수 없습니다." 나는 천천히 말했다. 나는 먼저 그녀의 가슴을 부풀린 다음 엄지와 검지로 그녀의 젖꼭지, 크고 아름다운 것들을 가져다가 그녀의 요청에 따르기 전에 굴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녀가 그런 식으로 주목받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서서히 떠올랐습니다. 나는 전에 스티브와 앤의 집에 가본 적이 없었다. "여기 당신 물건이 있습니다." 나는 서류를 내밀며 말했다. 이제 내 엉덩이에 키스를 해주세요." 그녀는 대답했다 그리고 꽉 잡아당깁니다. 나는 아무렇지 않게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내 의자를 꺼냈다. 나는 Ann과 Steve가 볼링을 하고 있는 팀을 보고 있을 때 Ann의 옆모습을 보았다. 우리는 2개의 레인에 걸쳐 4개의 팀으로 나뉘었고, 차례대로 볼링, 마시고, 먹고 다시 볼링을 했습니다. 나는 그녀를 앉히고 그녀 옆에 앉았다.
젠장! 블라우스를 청바지 안에 집어넣은 것뿐인데 가슴이 굉장해 보였다! 나는 Ann이 나와 거의 같은 나이인 30대 초반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녀의 가슴은 18세처럼 풍만하고 풍만해 보였습니다. 그 시점에서 나는 수문을 풀고 그녀에게 갤런의 정액을 펌핑했습니다. 새로운 활력으로 나는 그녀의 엉덩이 뺨을 더 넓게 벌리고 내가 할 수 있는 한 그녀를 젖고 흥분하게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어쨌든 얼마나 젖었는지 보기 전까지는" Ann은 내가 그녀의 허벅지를 잡고 치마를 허리 위로 올리면서 그녀의 궁합이 맞는 속옷인 흰색 라이크라 가죽 끈을 드러내면서 그녀의 엉덩이를 공중에 멋지게 꽂았습니다. 나는 더 가까이 다가가서 한 손으로 가슴을 살며시 안았다. Ann은 제 팔을 두드리며 행동하라고 했습니다. 스티브는 완전히 충격을 받았고 지원을 위해 앤에게 기대고 있었습니다. 오렌지색과 짙은 색의 여성스러운 유륜과 세게 빨아달라고 애원하는 젖꼭지 정도의 놀랍도록 단단한. "좋다" 그녀는 "나는 관심의 중심이 되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내가 문에 도착했을 때 앤은 '안녕하세요'라고 인사하며 문을 열었습니다. "당신은 내가 아는 가장 섹시한 여자야." 내가 제안했다. 스티브와 나는 더 큰 프로젝트에서 긴밀하게 작업해야 했고 곧 훌륭한 팀이 되었습니다. 매력적인 시대 별장들이 줄지어 늘어서 있는 매력적인 시대 별장이었습니다. 우리는 잠시 동안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누워 있었다.

"고마워요. Ann은 내 머리를 잡고 약간 헐떡거리고 격려하는 소리를 내며 내가 교대로 그녀의 젖꼭지를 혀로 톡톡 두드려 단단해질 때까지 핥았고, 나는 그녀에게 열정적으로 키스하면서 다시 굴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녀가 웃기 시작할 때까지 어색한 순간이있었습니다. 우리는 밖에서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택시에 도착했고 내가 탔을 때 나는 Steve가 정말로 흔들리고 있고 Ann이 그를 택시로 안내하려고 애쓰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차 끓이실래요? 옷 갈아입고 싶어요" "알았어." 그녀가 부엌을 떠날 때 내 눈이 그녀를 탐욕스럽게 따라가며 말했다. "조금" 그녀는 미소를 지으며 방어적으로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내 근처의 흑인 데이트. 그녀는 항상 나에게 시선을 고정하고 반대편에서 미끄러졌다. 나는 그녀가 내 Skype 목록에 나타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