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숨이 짧고 빠르게 오고 있었다. 엠벌리. 그녀는 자신의 몸이 그의 승인 없이도 정액을 흘려보낼 수 있을지 궁금했지만 그것이 문제가 되지는 않았습니다. Ember는 깜짝 놀라 숨을 헐떡이며 거의 침대에서 손을 떼려고 했지만 부드러운 담요에 닿은 것은 손가락 끝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스터." "착한 여자 아이." 그녀는 그의 목소리에서 미소를 들을 수 있었다.
"당신은 그 옷깃을 입은 엠버가 너무 아름다워요." 그는 그녀의 손을 잡고 방에 있는 큰 침대로 그녀를 이끌고 말했다. "네 선생님, 저를 어떻게 느끼고 바라보는지 너무 보고 싶어요." 그녀는 그를 위해 머리를 움직이고 그는 그녀의 목에 고정시켜 충분히 조이는지 확인했습니다. 엠버는 그의 승인을 기다리며 초조함에 입술을 깨물었다. 문이 열리고 닫히는 희미한 소리가 귓가에 닿았고 엠버는 돌아서거나 몸을 숨기고 싶은 충동을 참았다 연결 메신저 365. boyne tannum 연결 티켓 2020. 인디애나폴리스의 스피드 데이트.
그러자 그녀는 손가락 하나가 그녀의 몸을 가로질러 천천히 내려가는 것을 느꼈다. 그는 그녀의 꽉 조이는 음부에 계속해서 쾌감이 그들의 몸을 통해 파문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인도 중매 웹사이트. "선생님 죄송합니다." 그녀가 재빨리 대답했다. "나는 당신이 나의 스트로크를 세어보고 싶습니다. 엠버는 블랙 레이스 브라와 팬티 세트를 매치한 채 어두운 방 한가운데 서 있었다.

먼저 그녀는 그가 그녀의 길고 검은 머리카락을 손가락으로 쓸어 넘기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 모든 생각과 함께 그녀는 큰 소리로 때리는 것을 거의 세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들이 움직이는 것을 보고 싶지 않습니다. 그녀는 견갑골, 등, 레이스 팬티 위로 딱딱하고 차가운 무언가가 움직이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녀의 옷은 지시에 따라 방 구석의 작은 탁자 위에 깔끔하게 쌓여 있었다. "짧은 호흡 사이에 Ember는 간청하면서 "주인님을 위해 정액을 줄 수 있습니까?"라고 속삭였습니다. 그는 그녀 옆으로 기어 들어갔다. 그는 그녀의 필요를 이해하고 그녀의 좋은 면 못지않게 그녀의 못된 면을 사랑했습니다.
"내 애완동물을 위한 선물이 있어요." 그는 주머니에 손을 넣고 창녀라는 단어와 작은 금속 고리가 달린 부드러운 검은색 칼라를 들고 말했습니다. 그는 조용히 그녀의 눈가리개를 풀고 그녀의 손을 침대에서 들어올렸다. 그는 그녀가 그의 명령을 따랐을 때만큼 그녀에게 벌을 줄 기회를 주었을 때를 즐겼습니다.

환상은 훌륭하고 활기찬 모든 것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의 어조는 확고했지만 이것은 그녀가 두 사람 모두에게 잃을 수 있는 게임이라는 것을 그녀에게 알려주면서 조금 웃었습니다. 그녀는 좋은 여자가 되고 싶은 것과 아주 나쁜 여자가 되고 싶은 것 사이에서 갈팡질팡했습니다. 자신이 가깝다는 것을 알고 그는 "정상적인 속도로 머리로 10을 센 다음 우리 함께 모이기를 바랍니다.

그는 셔츠가 아닌 헐렁한 바지를 입고 있었다. "나중에 당신이 쉴 시간을 낸 후에 함께 해보죠." 그는 그녀에게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해 웃으며 말했다. 당신은 가는 길을 걷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오늘날까지 온라인으로 일을 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예, 완벽했어요." 그녀는 그를 보며 미소를 지으며 아름다운 새 옷깃을 손가락으로 만지작거렸다. "당신이 이것을 입는다면 당신은 내 것이고, 당신은 내가 당신에게 묻지 않고 당신을 처벌할 것입니다." Ember는 미소를 지을 수 없었고 흥분으로 위아래로 펄쩍펄쩍 뛰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지 못할 것입니다." 엠버는 설렘과 긴장이 뒤섞인 상태로 뒤척였지만 침대에서 손을 떼지 않도록 조심했다. 내 창녀를 셀 준비가 되었나요?" "네." 그녀는 그가 그녀에게 숫자 세기를 시작하라고 말할 때까지 참으려 애쓰며 아랫입술을 깨물며 그에게 말했다.

"이제 손을 거기에 두십시오. 그는 자신이 하고 있는 일과 그녀에게서 올바른 고통이나 쾌락 반응을 얻는 방법을 정확히 알고 있었습니다. 예, 그녀는 그것이 그에게 한 일과 그것이 그가 그녀에게 하고 싶은 일을 정확히 알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