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이켜보면, Deika의 독특한 ... 뭐, 갑자기 부끄러워하는거야?" "지난번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기억나." 데이카가 이를 꽉 깨물며 속삭였다 알렉스 미튼 데이트를 하는 사람. "오, 제발.
Deika는 활짝 웃으며 송곳니로 갈라진 긴 혀를 송곳니 미소로 쓰다듬으며 대답했습니다. 그들이 어떤지 알잖아."라고 Deika가 주장했습니다. "내가 아닌 것을 어떻게 아셨어요?" 그가 부드럽게 속삭였습니다.

나는 예상치 못한 이야기의 끝을 좋아한다. "그리고 분명히 더 치명적입니다. 아마 사기꾼. "불이 꺼질 때까지는 안 돼요. 깊은 신음과 함께 그는 그녀의 허리를 공중으로 들어올렸다. 이것은 나쁘게 끝날 뻔했고, Deika가 걱정하는 것은 잠재적 강간에 대한 생각이 아니었다. Gili는 Deika에게 "맹세합니다. 그는 특별히 키가 크지는 않았지만 그녀는 멋지고 단단한 몸을 볼 수 있었다.

내가 하는 끔찍한 일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아. 이빨의 혀가 그녀의 입술에 얽혀 조용히 지글지글 끓고 있었다. 그는 그녀를 원했다.

그의 이름에 충실한 이빨은 Deika의 분홍색 입술을 매혹적으로 매혹적으로 깨물고 있었습니다. 약속할게." 데이카가 항의하기 시작했지만 드라이어드는 엄한 시선과 뾰족한 촉, 정강이를 다정하게 차면서 그녀를 잘라냈습니다.

요전날 실수로 거기에 상처를 입었어요. 붙어다니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그녀가 어떤 남자도 그녀와 함께 지낼 수 없을 정도로 많이는 아니었지만 실제로는 정반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