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지난 9개월 동안 많은 슬픔을 겪었고 그것이 사람의 행복에 해를 끼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게 생각나네요. 그녀는 딸이 집에 머물면서 차를 태워 주기를 바랐지만 계획대로 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그녀가 아직 관계를 맺을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생각하는 데 제동을 걸었습니다. Felicity는 여자 친구에게 병원에 있는 아빠를 만나러 공항에 데려다 달라고 부탁할 계획이었습니다. 펠리시티는 휴대전화에 알림을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비행기가 새벽 3시 30분쯤이고 공항에 2시 15분쯤 도착해야 해요. 그가 그녀의 내면 깊숙이 파고들자 그녀는 기뻐서 소리쳤다. 그녀는 너무 젖어 있었고, 그는 그녀의 골반을 그의 쪽으로 약간 뒤로 기울이면서 바로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그의 입은 그녀의 부드러운 피부를 맛보고 싶었다. 그는 그녀에게 세게 키스했지만 그녀는 뒤로 물러나며 "키스하지 말고 다른 것은 괜찮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레오의 얼굴에 걱정이 분명히 있었다. 펠리시티는 말로 대답하지 않고 그를 빤히 바라보며 한 손으로는 센터 콘솔을 위로 젖히고 다른 한 손으로는 자신을 묶고 있던 안전벨트를 풀고 있었습니다. 그녀의 단단한 엉덩이 뺨에서 그가 닿을 수 있는 한 허벅지 아래로 다시 움직인 다음, 그녀의 허벅지 꼭대기를 천천히 백업하여 마침내 그녀의 엉덩이를 잡고, 그녀의 움직임을 재촉하고 그녀의 몸이 계속해서 함께 갈기 때문에 그녀를 지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는 레몬 냄새를 맡는 여자를 본 적이 없었고, 그녀를 사랑했습니다. 일단 자유로워지면, 그녀는 그의 엉덩이에 걸칠 때까지 미끄러지듯 몸을 한 번의 유동적인 움직임으로 이리저리 회전했습니다. 그녀의 클라이맥스는 즉각적이고 강렬했습니다. 그의 손은 그녀의 등과 어깨를 가로질러 허리 아래로, 그리고 그녀의 엉덩이로 돌아다녔다.

그녀는 레몬 냄새를 맡았다 데이트 상대를 위한 생일 카드. 그는 그녀의 랩 어라운드 드레스의 한쪽을 움직여 그녀의 브래지어를 지탱하고 젖꼭지를 가지고 놀 수 있도록 유방을 충분히 조였습니다. "내가 당신을 태워 드릴 수 있습니다."라고 Leo는 말했습니다. 그녀가 절정에 이르렀고 그를 그녀 안에 넣어야 할 때, 그녀는 그가 그녀에게 들어갈 수 있도록 그를 들어 올렸습니다. 다음날 Leo가 벤치에서 그녀를 발견하려고 할 때 그녀는 그에게 그녀가 잠시 동안 도시를 떠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밋빌 데이트 사이트. Felicity가 말에서 내리자 그녀는 옷을 다시 조정하고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다시 자리에 앉았습니다. 그들은 1분 동안 그렇게 머물렀다. 그가 마침내 바지를 다시 편안하게 입었을 때, 그들은 공항으로 계속 갔다.. 그녀는 그의 남성다움이 그녀를 더 쉽게 자극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손을 내밀었습니다.
"당신을 공항까지 모셔다 드리겠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