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 그녀의 입에 그의 거시기를 물고 있는 청년은 Lara가 목구멍까지 그의 거시기를 deepthroat할 때마다 신음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비치 타월에 몸을 쭉 뻗고 짙은 선글라스와 밀짚모자를 쓰고 있다. 몇 분 후, 라라가 해변에 처음 도착했을 때 만났던 노부부는 산책을 하다가 멈춰 서서 누드 해변 체험을 어떻게 즐기고 있는지 묻습니다. "도대체 내가 여기 있는데 아무도 나를 모르는데 왜 안 되지?" 그녀는 두 남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라고 손짓하고 그들의 자지를 쓰다듬기 시작하는데, 이는 겉보기에 즉시 굳어지고 위쪽을 가리키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는 맥동하는 수탉이 가라앉기 시작하면서 다시 그녀의 엉덩이를 문지르고 물러나기 전에 그녀의 음핵을 부드럽게 쓰다듬어 주는데, 그 결합 효과로 라라가 즉시 강렬한 오르가즘으로 폭발하고 시끄러운 신음 소리가 납니다. 그와 함께 부부는 해변으로 이동합니다. 그녀는 해변이 붐비지 않았지만 이제 십여 명이 넘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런 다음 Lara는 두 자지가 완전히 발기될 때까지 두 자지를 번갈아 입으로 가져갑니다. 그녀는 비키니 상의가 무릎까지 내려오도록 한 다음 필요할 경우 재빨리 잡을 수 있도록 옆으로 둡니다. 그녀는 또한 일부 여성들이 수영복을 완전히 벗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고 해변 아래에서 그녀는 완전히 누드된 남성 몇 명을 보았습니다. 날이 갈수록 라라는 누드 커플 중 일부가 서로의 은밀한 부분을 몰래 쓰다듬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고, 라라와 가장 가까운 남자는 상당히 인상적인 발기를 발전시켰습니다. 몇 분 후, 그 부부는 적당한 크기의 자지를 가지고 있는 두 명의 젊은 남자와 합류합니다. 대부분은 나약하지만 일부는 다소 직립한 것처럼 보입니다.

라라가 신음하기 시작하자 그녀는 허리와 가랑이에 있는 손이 엉덩이로 이동하는 것과 수탉의 끝이 질 입구를 밀고 있는 것을 느낍니다. 아무도 나를 여기에서 알지 못하는데, 나는 선탠을 하고 싶었다." 그와 함께 그녀는 손을 뻗어 비키니 상의를 잡고 있는 끈을 풀고, 등 뒤로 손을 뻗어 거기에서 끈을 풉니다. 라라는 50대입니다. 여자가 몇 분 동안 머리를 위아래로 세게 흔드는데, 그 청년이 그녀의 입에 그의 짐을 불어넣은 것이 분명합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창백한 음부에 황갈색 로션을 빠르게 바르고 수건 위에 등을 대고 다리를 살짝 벌려 태양을 흡수합니다. 여자는 "수영복을 벗고 나면 알몸이 되는 게 얼마나 빨리 편해지는지 깜짝 놀라게 될 것"이라고 답했다.

라라는 이제 해변에서 수영복 하의를 입은 유일한 사람이라는 것을 깨닫고 또래 집단의 압력에 굴복하고 헐렁한 가죽 끈을 벗습니다. 그녀의 뒤쪽 끝은 그녀의 가장 성적인 부위 중 하나이며 쓰다듬어 그녀의 다리 사이를 엄청나게 젖게 만듭니다. 그녀는 직원이 미소를 지으며 그에게서 멀어지는 것을 보고 현지 사람들이 방문자에게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생각합니다. 그녀는 그들의 자지가 여전히 꽤 단단하다는 것을 알아차리고 그들에게 "잠시 후에 다시 오세요. Lara는 눈치 채지 못한 척하지만 부부가 그녀를보고 이제 그녀를보고 웃고 있음을 알게됩니다.
"이 사람들은 아마도 벌거벗은 여성을 잘 보려고 하는 변태일 것입니다." 숙고한 후 그녀는 자신의 활기찬 가슴이 눈을 뗄 수 없다고 결정하고 몇몇 남자들이 자신의 가슴을 직접 쳐다보며 걸어가는 것을 비밀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Lara는 미소를 지으며 "나는 그것이 꽤 재미있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굽지 않고. 그녀는 남자의 자지가 직경과 길이의 모든 조합으로 나온다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라라는 "나는 중년 여성에게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며 속으로 미소를 지었다. Lara는 남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그녀의 방향을 가리키는 두 커플을 알아차렸습니다. 라라는 휴가 중이고 호텔 직원이 그녀의 호텔 근처에서 가장 한적한 해변이 어디인지 알려줍니다. 라라가 작고 외딴 해변에 도착했을 때, 몇 명의 사람들이 동시에 도착해 거의 인적이 끊겼습니다.
Lara는 머뭇거리다가 혼잣말을 합니다. 그녀는 녹색 눈, 어깨 길이의 반짝이는 은색 머리, 단단한 B 컵 가슴, 길고 가느 다란 다리를 가진 날씬하고 건강합니다. 나이든 남편은 다소 평범해 보이는 수탉을 꾸리꾸리 하고 있습니다.

아침 햇살이 그녀를 이완시키고 그녀는 곧 짧은 낮잠을 자려고 고개를 끄덕입니다 오디션 주변에서 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