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이 그녀의 부드러운 입술에 닿자 그녀는 숨을 헐떡였다. 인내는 놀라운 이점이 있는 미덕이겠죠? 나는 한동안 멍하니 앉아 있었다.
"같은 침대에서 자고 싶지 않았어?" 그녀가 물었다. "우와 엄마, 정말 대단하시네요." 나는 그녀가 조금 긴장을 풀고 있는 것을 보며 말했다. "엄마 처음 하면 많이 아플까?" 나는 오히려 천진난만하게 물었다. 우리 각자가 불 끄기를 거부하자 한동안 어색한 침묵이 흘렀습니다. 내 손가락은 그녀가 약간 붉어지게 하는 주름진 구멍을 부드럽게 어루만졌다.
"어머," 그녀는 여학생처럼 킥킥 웃었다. "좋아, 내 엉덩이에 넣어도 되지만, 우리가 할 일은 여기까지야." 그녀가 그것을 깨닫기도 전에 나는 그녀의 뒤에서 그녀의 엉덩이 볼을 살짝 벌리고 있었다. 그녀는 내가 말할 수 없는 그녀의 행동의 고통이나 수치심을 숨기기 위해 시선을 돌렸다. "네 성기만큼은 아니지." 그녀는 아름다운 입술을 깨물며 말했다. 곧 내 성기의 머리 전체가 그녀의 안에 들어갔습니다. "원한다면 엄지손가락을 움직여 벽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미 많은 일을 해냈습니다." 나는 다소 대담하게 말했다. 그녀는 팬티를 입고 있지 않았고 나는 그녀의 다리 사이에 두꺼운 음모가 있어 그녀의 여성스러운 매력을 숨겼습니다. 나는 마지 못해 그녀의 두툼한 엉덩이를 놓아주었고, 거의 즉시 그들의 따뜻함이 그리워졌습니다. 그녀가 포장을 풀고 찬장에서 잠옷을 꺼내는 동안 우리는 대화를 계속했습니다. 그녀는 브래지어를 착용하지 않았고 그녀의 큰 가슴과 그들의 갈색 젖꼭지가 그녀의 가슴에 드러났습니다.
나는 그녀가 내 성기를 쥐어짜는 엉덩이 근육을 수축하면서 고개를 끄덕였다. "이것들을 벗으면 어떻게 하실 겁니까?" 그녀가 사리를 엉덩이 위로 올리며 유혹적으로 물었다.

그녀는 내 성기를 손으로 잡고 포피를 벗겨내고 내 발기된 성기의 끝을 항문 입구에 대었습니다 결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그녀는 나의 절박함에 킥킥 웃었고 그녀의 괄약근을 부드럽게 이완시켜 내가 머리를 숙일 수 있도록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