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몸에서 미끄러지는 그 라텍스 장갑의 느낌에 관한 무언가가 그녀의 내부에서 뭔가 다른 뜨거운 것을 촉발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직면한 이미지에 대해 전혀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지만, 날씬한 와이피쉬 여성은 반짝이고 축축한 성적인 존재로 바뀌었고 긴 장갑과 스타킹 외에는 뻔뻔하게 차려입고 가장 민감한 부분을 남겨두고 그녀의 여성 스러움을 세상에 선언했습니다. 장갑을 낀 손으로 윤활유 병을 움켜쥔 것은 그녀의 손이 한때 축축하게 젖어 있었을 때 얼마나 반짝거리는지를 상기시켰습니다.
길이가 거의 1피트에 불과하고 너비가 1인치인 소형 이발소처럼 그녀는 오늘 밤 자신의 이미지를 완성하는 방법을 깨닫고 사악한 미소를 지었습니다. 지금까지 그들의 관계는 열정적이고 재미있고 섹시했지만 Maria는 그 대부분이 Alan의 환상에 의해 주도되었다는 것을 알고 기꺼이 참여했습니다. 놀리듯이 그녀는 윤활유를 라텍스 옷을 입은 팔에 직접 부었고 물줄기가 피부에 떨어지지 않고 떨어지는 것을 느끼면서 몸을 떨었습니다. 그녀의 가슴을 애무하는 것은 그녀에게 적합했지만, 그녀가 그녀의 엉덩이에 윤활유를 문지르자 그녀의 손은 반사적으로 움켜쥐고 있었고, 신선한 성적인 열기가 그녀의 몸을 감싸고 있었습니다.

이를 악물고 필사적인 신음 소리를 내며 몸에서 손을 떼어 코르셋 상의를 들어올려 틀 위로 밀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확실히* 자신의 본을 놀라게 하고 자신의 환상적 독창성에 대해 존경심을 갖게 될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그녀의 모든 친밀한 장소에서 라텍스 장갑으로. 그런 다음 그녀는 다리 전체에 병의 내용물을 더 문질러 두 사람 모두 여기에서도 이러한 감각을 느끼기를 원했지만, 또한 한쪽 다리가 끝난 후 잠시 멈추면 다른 쪽 다리에도 닿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더 이상 마리아처럼 느껴지지 않았지만 이 물질, 이 느낌, 거울에 비친 이 *여자*가 그녀를 바라보는 것에 매료되어 어쩐지 *에 사로잡혀* 있었습니다. 3.5" 힐은 광고처럼 그녀의 엉덩이를 내밀었고 종아리와 발에 반가운 압박감을 더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하나의 장갑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그녀는 생각했습니다.

그녀의 더 변태적인 친구 중 한 명과 빠르게 상의한 후, 그녀는 그들의 연애에 자극을 주고 자신의 성적 취향을 주장할 수 있는 시나리오를 꿈꿨습니다. -페티코트 주름 장식이 달린 스커트. 다시 한번 그 경이로운 미끄러운 감각이 그녀의 팔을 어루만지며 마치 그것이 그녀의 가장 친밀한 친밀감인 것처럼 그녀의 팔을 움켜쥔 그 부드럽고 팽팽한 습한 열로 이어졌습니다.

그녀는 조금도 동요하지 않고 윤활유로 상의를 문지르기 시작했고, 피부 아래에서 불꽃이 폭발하는 것을 느꼈지만, 그녀가 그녀의 배, 가슴, 치마에 빛을 비추는 물처럼 매끈매끈함에도 전혀 식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거울 앞에서 몸을 돌렸을 때 높은 스타킹이 그녀의 이미 활기찬 엉덩이를 유쾌하게 섹시한 방식으로 밀어 올리고 있다는 것도 알아차렸습니다. 그러나 이 다른 여성은 *필요한* 것이 있었고 그녀의 눈은 그녀가 훨씬 나중까지 사용할 계획이 없었던 소품에 불이 들어왔습니다. 그녀는 밤을 선택했습니다. 마지막 단계는 말하자면 그녀가 의상을 완성하기 위해 샀던 핑크색 PVC 섹스 펌프스 한 켤레를 입는 것이었습니다. 팽창식 컵 속으로 미끄러지는 그녀의 가슴과 연인처럼 그녀의 배를 붙잡고 있는 두툼하고 따뜻한 라텍스의 느낌은 싱크대 앞의 두꺼운 인조 모피 깔개에 그녀를 무릎 꿇게 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젖은 라텍스가 그녀의 팔을 가로질러 미끄러지는 느낌은 맛있었고 그녀의 눈은 반쯤 감겨있었지만 마침내 그녀의 손가락이 장갑의 손에 미끄러졌을 때 그녀는 이 믿을 수 없을 만큼 따뜻하고 축축하고 움켜쥐는 감각을 느꼈습니다. 약간의 떨림과 상당한 기대로 그녀는 다른 장갑을 이제 그녀의 매끈매끈한 팔에 올려놓았다. 집에서 늦은 저녁(할 얘기가 있다면 아주 늦은 시간) 저녁 식사를 위한 모든 준비를 마친 그녀는 샤워를 하고 1시간 동안 길고 부드러운 검은 머리를 작은 고리 모양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불을 들이마시는 것 같았고, 너무 뜨거웠고, 더 이상 자신을 만지면 그녀를 태워버릴 것 같은 욕망에 사로잡혔습니다. 그녀와 거울 속의 여성이 하나가 되어 의기양양한 외침으로 다시 나타났습니다.
서투르게 포장을 풀고, 장갑을 끼고 젖은 손으로 포장지를 힘들게 벗겨내고, 그녀는 포장에서 즉석 딜도를 풀었고, 생각할 시간도 없이 그것을 그녀의 용융된 틈새로 권위 있게 밀어넣었습니다. 거울의 손은 미친 듯이 흐릿해져 몸을 점점 더 빠르게 비비고, 움켜쥐고, 움켜쥐고, 헐떡이며, 거의 오르가즘에 가까운 좌절감에 신음했습니다.

윤활유를 문지르면 라텍스에 깊은 광채가 나고 그녀는 놀라움을 금치 못했으며, 다른 분홍색의 젖은 장소를 떠올리게 했으며 이 전체 과정이 그녀를 얼마나 흥분시켰는지 깨닫게 했습니다. 의지의 노력이 최종 스타킹을 제자리에 잡아 당겼습니다.
불행히도 Alan은 자신의 모든 섹스 토이를 자신의 집에 보관했고 Maria는 핸드 바이브레이터만 사용했으며 이전에는 남자가 붙어 있지 않은 페니스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다리를 꼬고, 발로 차고, 그가 침실 문으로 걸어가는 동안 그녀는 간식을 천천히 위아래로 빨고 얼어붙었습니다 진지한 관계를 위한 최고의 데이트 사이트. 그녀는 윤활유 병을 잡고 욕실로 향하여 이중 세면대 위의 벽에서 벽까지의 거울에서 자신을 확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