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했잖아." 그가 그녀의 피부에 대고 으르렁거렸다. 결혼식 전날 따로 떨어져 있기로 약속한 것처럼 하루 종일 한 남자의 사랑이 열두 명의 연인보다 낫다는 것을 기억하고 푹 잠에 빠졌습니다.

그녀는 이것을 원했습니까, 아니면 강간이었습니까? 그리고 더욱 문제는 그녀의 솔직한 대답이었다. 그런 다음 그의 입이 아래로 내려갔고 그의 혀가 그녀의 유방 아래의 민감한 피부를 따라 그녀를 애타게 애타게 애타게 내밀었습니다. Miranda는 여기 누워 있는 동안 자신이 큰 실수를 저지를지 모른다는 생각에 씁쓸하게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여동생 Peg가 좋아하는 '육체의 즐거움'에 탐닉하기 전에 결혼을 기다리기로 결정했고, 그녀는 모든 일에 대해... 그녀는 이것을 원했습니다. 그녀는 그가 그녀에게 하게 할 모든 끔찍하고 더러운 일의 이름을 모두 알고 있었습니다... 그의 손은 그녀의 엉덩이 위에서 깃털처럼 가볍게 연주되었습니다. "나는 당신을 다치게 할 어떤 일도 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또는 그 효과에 대한 것. 그녀는 그가 그녀를 해치지 않겠다고 말했을 때 그를 믿었습니다. 저는 당신을 볼 수 없고, 당신의 가슴을 만지지도 않습니다. 당신을 원합니다." 개그를 끝낸 그의 손이 움직였다.

그가 그녀에게 말했던 방식에 대해 뭔가가 있었다. 내 입에서 폭발하길 원해 법적으로 결혼한 남자와 데이트. 장갑을 끼지 않은 딱딱하고 넓으며 거칠게 굳은 손은 부드러운 허벅지 안쪽에 닿아 있는 벨벳 같은 칼집보다 천국처럼 느껴졌습니다. 물론 그것은 그녀가 감동적인 오르가즘과 남자와의 첫 만남에서 혀를 두어 번 세게 쳤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그 길고 단단하고 굳은 손가락 중 두 개가 그녀가 그것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기도 전에 그녀의 안으로 들어갔다. 그가 만든 쾌락의 소리에 넓적다리가 마치 그가 잔치를 벌이고 모든 맛이 절묘한 것처럼. "맙소사." 그가 그녀의 귀에 입을 대고 쉿 소리를 내며 완전히 넘어졌다. 즐거운. 그녀의 내면에서 간청했습니다. 그의 입은 그녀의 가슴을 연주했고, 그녀의 실크 개그와 아치를 통해 그녀를 헐떡거리고 무의식적으로 신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