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ra는 그가 그녀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기를 원했고, 그래서 그녀는 그의 바지의 딱딱한 부풀어 오른 부분에 몸을 가누기 시작했습니다. 이때쯤 그는 그녀가 무엇을 입고 있는지 알아차렸고 그녀가 평소에 이런 식으로 옷을 입지 않았기 때문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 순간 이 아름다움에 대한 환상은 대런 앞에 서서 그녀의 드레스를 머리 위로 끌어올려 매우 육즙이 많은 한 쌍의 가슴을 드러냈습니다. 그는 모두가 하루 동안 집에 갔기 때문에 그것이 누구일지 궁금했습니다. 대런은 그녀의 엉덩이를 몇 번 더 때렸고 그것이 그녀가 할 수 있는 전부였습니다. 키라는 천천히 그에게 다가가 무릎에 눕혔다. 키라의 젖꼭지는 딱딱하고 발기되어 관심을 구걸하는 것 같았습니다. 그는 그녀를 계속 때렸고 그녀는 더욱 흥분했고 그도 마찬가지였습니다. 키라는 아주 짧은 티셔츠에 바비 양말과 테니스화 한 켤레를 신었습니다. 그는 셔츠를 벗고는 그의 단단한 거시기를 포로에서 풀어줄 시간이 되었습니다.
대런의 마음 속에서 "맛봐!"라고 외쳤습니다. 대런은 그녀를 가까이 끌어당겨 젖꼭지를 빨았다. 그녀의 뒤에서 손을 뻗어 그녀가 자신을 태울 수 있도록 그녀의 엉덩이를 움켜쥐었습니다. 그는 빠른 속도로 혀끝을 그녀의 음핵 위로 뒤집기 시작했습니다 스카이프 데이트 아이디어. 회복을 위해 잠시 움직이지 않고 누워있는 그녀는 배고픈 눈으로 천천히 올려다보더니 "아직 끝난 게 아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Darren은 기꺼이 따르고 싶었습니다. 그가 나머지 옷을 벗자 그녀는 그를 다시 의자에 밀어 넣었다. 그는 그녀에게 즐거움을 주는 것을 즐기고 있었고 그녀를 다시 정액으로 만들고 싶었으므로 그녀의 클리토리스에 집중했습니다. "그런 태도 하지마, 꼬맹이처럼 여기로 걸어가." 키라는 "네 예전 모습에 비하면 나는 키작은 놈이다"라고 장난스럽게 답했다.

그는 그녀의 뺨을 벌려 그녀가 자신의 전체 길이를 안으로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대런은 더 이상 저항할 수 없었다.
모두 일찍 끝났고 그는 집에 가기를 고대하고 있었습니다 가상 스피드 데이트 워싱턴 dc. 그는 즉시 그녀의 음핵을 발견했고 Kira는 신음 소리를 질렀습니다. "넌 내 안에서 기분이 너무 좋아." 이번에는 세 번째 오르가즘이 그녀를 찢을 때 그녀의 전신이 전율했습니다. 그녀의 작은 드레스가 올라갔고 그는 그녀의 뒤에서 부드러운 살결 곡선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그의 손을 잡고 일어서서 "당신이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 볼 시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렇게 늦게 온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며 웃었다. 이 에피소드가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는 Kira는 몸을 돌려 그를 껴안고 김이 나는 젖은 음부 안에 그의 단단한 거시기를 가져갈 준비를 했습니다.

예, 그녀였습니다. 대런이 사무실에서 일을 끝내고 있을 때 누군가가 문으로 들어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