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한 팔로 자신을 지탱하고 나에게 기대고, 그녀는 그녀의 자유로운 손으로 내 머리카락 한 움큼을 잡고 고통스럽게 내 입을 그녀의 가슴에 강요합니다 다양한 데이트 사이트. 내 마음의 눈에는 나는 카렌 앞에 무릎을 꿇고 있었다. 그녀는 더 가까이 다가가 내 다리를 한 번에 하나씩 잡고 어깨 너머로 지시합니다. 무더위를 이기기 위해 복서 한 켤레만 입고 카렌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땀을 뻘뻘 흘리며 함께 할 수 있는 것은 실제로 만나는 것뿐이었습니다. 우리는 이메일이나 채팅 엔진을 통해 이러한 긴 토론을 며칠 동안 계속할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대화는 섹스와 dom/sub 관계에 관한 대화였습니다. 뒤쪽에도 돌기가 있어서 괴물의 머리를 내 입술에 갖다 대기 전에는 거의 눈치채지 못했다. 내 아름다운 카렌, 튀어나온 자랑스러운 가슴, 매끈한 납작한 실크로 덮인 배, 날씬한 엉덩이와 이 거대한 검은 수탉. 그녀는 자신의 내면의 지배자에 대한 자신의 편애를 깨닫고 감사하게 되었고, 내 입장에서 나는 단지 내 안에 복종하는 영혼을 발견하고 있었습니다. 그녀의 부어오른 꽃봉오리를 내 입술 사이로 집어넣고 그녀가 로데오 카우보이처럼 내 얼굴에 대고 소리를 지르기 시작할 때까지 나는 그녀의 클리토리스를 빨고 조금씩 갉아 먹습니다. 내 오르가즘이 가라앉고 내 볼에서 마지막 정액이 빠져나감에 따라 Karen은 내 위로 올라와 내 입술에 단단히 그녀의 입술을 심습니다. 또 다른 장난감? 그녀가 서 있을 때, 나는 그녀가 그녀의 손에 무언가가 든 튜브를 가지고 있는 것을 봅니다.
당신이 원하는대로 저를 사용하십시오." 나는 이 부드럽고 낮은 말을 하지만 내 목소리에 담긴 흥분은 틀림없다. 나는 그녀의 손이 내 볼을 감싸고 쥐어짜는 것을 느낀다. 나의 방문자가 이것을 주의할 때, 그녀는 아래로 손을 뻗어 내 거시기를 잡고 꽉 쥐었다. 결국 나는 에로틱한 생각에서 깨어나 침실로 향합니다.

어두컴컴한 샤워실에서 나는 눈을 감고 몸에 비누칠을 하며 카렌을 생각한다. 내 침입자가 처음으로 말을 합니다.

나는 잠자는 계략을 유지하려고 노력하지만 소용이 없습니다. 어둠의 인물이 조용히 내 방을 돌아다니며 천천히 질서정연하게 촛불을 켰다. "알았어 이 새끼야...널 내 것으로 만들 시간이야" 그녀가 움직이기 시작하기 전에 처음 삽입할 때의 고통이 사라지기 시작하고 둔한 통증이 덮쳐옵니다. 나는 거의 그때 정액.

그녀는 나를 눕히고 비단 스카프로 나를 침대의 네 모서리에 묶었습니다. 창문이 열려 있고 약간의 산들 바람이 방을 휘젓고, 땀이 반짝거리며 내 몸을 타고 흘러내린 피부를 식혔다. 내 엉덩이에서 딜도를 잡아당기면서 그녀는 다시 몸을 기울이고 내 거시기를 그녀의 입으로 가져갔다. 그녀가 거대한 딜도에 윤활유를 바르기 시작하자 그녀는 나를 바라보며 사악한 미소를 지었다. 나는 반쯤 어둠 속에 꼼짝도 하지 않고 고요히 누워 있었다.

나는 어느 시점에서 스트랩 뒤쪽의 돌출부가 내 여주인의 클리토리스를 자극하기 위한 것이고 그녀가 다시 한번 경험하고 있음을 알려주는 방식으로 신음하고 다시 선회하기 시작하기 때문에 그것이 작동하고 있음을 깨닫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