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오자들이 공포에 질려 안전한 곳으로 침입하기 위해 서로 싸웠을 때 모두가 고개를 들어 가니메데가 현재 길 한가운데에 서서 앞길을 막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 수 마일 떨어진 곳에서 연기가 피어오르는 것을 볼 수 있었지만 다른 것은 거의 없었습니다. "헤라! 우리와 함께 하길 잘했어!" 암몬 라는 하늘을 떠돌아다니는 맹렬한 여신을 마차에서 올려다보며 킥킥 웃었다. 증오로 번쩍이는 밝은 눈으로 "이렇게 빨리 가냐, 얘들아?"라고 말하며 미소를 지었다. 점점 가까워지자 갑자기 그와 헤라는 공중에서 멈췄다.
그들이 내려오자 낮게 매달려 있는 구름을 빠져나와, 그는 멀리 떨어져 있는 그들의 거대한 궁전을 가리켰다. "오, 영광스럽고 아름다운 새벽의 여신님, 그 장엄함과 광채는 시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습니다. 아무 소용이 없었습니다. 그녀의 귀가 먹먹한 목소리를 들은 그는 재빨리 고개를 돌려 그녀를 바라보았다. "님프는 이미 애프터 파티를 시작했고 당신의 성적인 보상을 준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녀는 그의 꽉 조이는 토가를 내려다보며 킥킥거리며 그의 발기와 함께 경련을 일으키기 시작했다고 덧붙였다. 그녀는 새 눈물을 닦고 갑자기 공원 벤치에 똑바로 앉아 길고 호화로운 머리를 흔들고 찡그린 표정을 짓기 시작했습니다. 당신이 그녀를 좋아한다는 것을 압니다. 복수는 다 했다고 생각하지만, 운을 억누르지 맙시다. 내가 그들을 보냈기 때문에 우리보다 앞서서, 그들이 궁전으로 돌아왔으니 누가 당신을 먼저 잠자리에 들게 하느냐를 놓고 싸우고 있을 것입니다." 얼굴을 붉히며 가니메데는 잠시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의심의 여지 없이 가능한 한 빨리 당신의 공을 아름다운 젊음으로 만들기 위해 열심입니다. 당신의 육체적인 호의를 첫째에게 주실 겁니까? 나는 당신이 수세기 동안 부인한 후 극도로 흥분하고 있음을 압니다.
"그의 이름이 또 뭐죠, 오마르 뭔가요. 그녀의 미래에 재앙과 재앙만이 있을 것을 보고 그녀의 기분에는 검은 공포가 드리워졌고 그녀는 목이 메어 흐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정말 Ammon Ra로 가야 합니다. "당신은 쓸모없는 쓰레기 토트, 당신도 알잖아요! 겁쟁이 새끼야!" "암몬 라!" 헤라는 차가운 증오로 가득 찬 눈으로 이집트의 매의 머리를 한 신을 노려보며 비명을 질렀습니다.
12세 미만의 어린이는 반값에 먹습니다!" 이제 심하게 우울해진 상태로 공원으로 다시 걸어가는 아프로디테는 벤치에 앉아 손에 머리를 얹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커지는 그 덩어리는 소용돌이치며 끓어오르며 마치 얼음 산 호수에 떨어진 타르 덩어리처럼 보였습니다. 크게 숨을 들이마시면서 뺨을 부풀리면서 수백 명의 사람들이 입에서 쏟아져 나오는 허리케인 바람에 즉시 땅에 쓰러지자 거칠게 숨을 내쉬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구상한 계획 남자 친구가 없었던 데이트 소녀. 폭풍우 속에서 일어서려 애쓰는 동안 수천 그루의 덩굴이 모두 땅에서 튀어나와 재빨리 팔과 다리를 땅에 단단히 고정시켰습니다..